비트코인 BitCoin: 비트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가?

비트코인을 가지고 부자가 되기를 기대해서는 안된다.
정말로 진실처럼 들리는 말이나 경제적 이치를 거스르는 것이라면 그것이 무엇이든 조심을 해야 한다.

비트코인은 혁신적인 분야이며 성장과정에 있으므로, 사업기회와 함께 위험도 내포되어 있다. 비트코인이 비록 지금까지는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한다는 그 어떠한 보장도 없다.

비트코인과 관련된 사업도 투자시기와 자료에 대한 사업적 마인드가 있어야 한다. 비트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길은 다양하다. 채굴(마이닝), 시세변동에 대한 투기, 새로운 사업등이 있다.

어느 것이든 경쟁이 있게 마련이고, 수익에 대한 보장이 있는 것은 아니다. 비용과 위험에 대한 평가가 선행되어야 한다.

비트코인 (BitCoin) 개념, 원리, 주의사항, 안전수칙 등 관련 글 목록
주) 이 페이지는 bitcoin.org의 도움말을 번역.편집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