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실시간 시세 차트 / 그래프 사이트 목록: 환율(달러 유로 위안 ...) 상품(금 은 구리 원유 천연가스 옥수수 설탕 ...) 주가지수(에스앤피500 나스닥100 닥스30...) 주식(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호주...) 국채(미국 영국 독일 ...)

온라인으로 차트를 볼 수 있는 곳 가운데, 회원가입을 요구하지 않고 프로그램이나 앱 등을 깔지 않아도 되는 무료 사이트들 입니다.

온라인 차트를 제공하는 곳은 수도 없이 많지만 쓸 만한 곳은 드문 듯 합니다. 차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은 영업과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므로 작든 크든 광고링크가 붙어 있어 불편함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차트 가운데서, 메타트레이더 웹 차트가 가장 깔끔하고 가볍고 편하고 좋지만 품목이 적고 장기 데이타가 부족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트레이딩뷰(Tradingview)가 좋은 것 같습니다. 차트기능 속도 품목 편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보면, 현재로서는 트레이딩뷰가 무난하지 싶습니다.


메타트레이드 웹 차트 Mql5
흔히 엠티포(MT4)라고 불리는 메타트레이더(MetaTrader) 시세차트를 개발한 메타쿠오우트(MeataQuotes)사에서 MT4를 HTML5로 구현하여 웹상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한 차트입니다. MT4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차트이니 만큼, 웹버전도 그에 못지 않는 성능과 편의성을 가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품목과 장기 데이타가 제공되면, 가장 편하고 가볍고 신뢰할 수 있는 무료 웹 차트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트레이딩뷰 Tradingview
환율(통화쌍) 주식 주가지수 채권 상품 귀금속 및 선물(futures), CFDs 등 거의 모든 금융상품 시세와 차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거래소 선물의 지연된 시세와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차트만을 모니터 크기에 맞추어 확대하여 볼 수 있어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처음 나올 때는 속도와 안정성에서 미흡한 점이 있었지만, 이제는 개선되어 아주 좋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차트를 사용할 수 있고, 간단히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차트 설정과 추세선 등 분석 내용을 저장해 놓고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설정조건으로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야후 파이낸스 시세와 그래프 Yahoo Finance
야후는 전세계 대부분의 환율, 주식, 주가지수, 귀금속, 에너지 등의 데이타와 차트를 제공합니다. 차트가 좀 부족한 면이 있지만, 가장 무난한 곳이었습니다. 브라이즌인가 하는 회사로 넘어가고 나서는 차트와 시세 기능이 크게 나빠졌습니다. 이제는 무료차트 목록에서 내려야 하지 싶습니다.


구글 파이낸스 시세와 차트 Google Finance
구글은 특이하게도 귀금속 에너지 등 상품 가격 데이타와 차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세계 각국의 주가지수 및 주식 시세 데이타와 차트를 제공합니다. 차트가 많이 부족합니다. 장점은 데이타를 구글시트에서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구글 파이낸스 홈페이지 그 자체는 아직은 턱없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바차트 Barchart
세계 각국의 주가지수와 주식 시세를 볼 수 있고, 어쩌면 가장 유명한 곳 가운데 하나일 듯 싶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실시간 차트를 볼 수 없지만 큰 흐름을 보는데는 굳이 실시간일 필요가 없으므로 상관이 없겠습니다. 트레이딩뷰 차트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불편하고 복잡하게 느껴집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