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톤의 금과 1000톤의 은이 2014년 한 해에만 쓰레기로 매립

재활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2014년 한 해 동안 세계적으로 1,000톤의 은과 300톤의 금이 쓰레기로 매립되었다.

금 은 같은 귀금속은 가정용 전자제품과 전자부품에 쓰인다. 그러한 전자제품 쓰레기(e-waste)가 2014년에만 4천2백만톤이 그냥 버려졌다.

세계적으로 버려지는 자원은 약 500억 달러어치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버려지는 금은 한 해에 채굴하는 량의 10 퍼센트를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단순하게 량으로만 보면 대부분의 전자제품 쓰레기는 미국과 중국에서 나오지만, 경제규모에 비하여 보면 유럽에서 상대적으로 많이 버려지고 있다. 노르웨이는 1인당 28킬로그람 이상을 버리고 있다.

귀금속은 별도로 하더라도, 쌓여만 가는 전자제품 쓰레기더미에는 4천4백톤의 오존층 파괴 독성물질과 2백2십만톤의 납성분을 포함한 위험물질들이 들어 있다. - UNU study

>> 금(gold) 36mg 은(silver) 90mg, 스마트폰 구성 물질 요소 - University of Plymouth
>> 중국 과학자 구리(銅)를 금(金)으로 - Sun Jian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