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금값은 미국 대통령선거에 더 큰 영향을 받을 것 - Bill Beament

호주에서 가장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금광회사인 노던-스타(Northern Star)의 사장 빌 비먼트 (Bill Beament)는 미 대선에서 도날드 트럼프가 당선되면 금값이 치솟을 것이라고 말했다.
빌 비먼트 사장이 직접적으로 누구라고 말하지는 않았지만,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를 지칭하는 것임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

"금값에 있어 미국 대선에서 누가 당선되느냐가 분명히 큰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다. 그것은 브렉시트(Brexit)가 미친 영향보다 더 클 것이다. 그러므로 미국 대선은 매우 흥미롭다. 우리는 누가 백악관에 들어가면 금값에 매우 긍정적일 것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내 생각에는, 금값의 전체적인 흐름은 상승추세에 있다. 나는 금값이 크게 올라 갈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 (gold bull)은 아니지만, 세계도처의 경제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건 데, 금값의 장기추세는 상승추세에 있다고 분명히 생각한다."

>> gold bull [골드 불] 금값이 앞으로 올라갈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 또는 그러한 장세

Trump presidency could spur gold prices says Northern Star boss Bill Beament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