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 2,000달러, 처참한 시장붕괴 그리고 무력분쟁 - Gerald Celente

주식시장은 인위적으로 떠 받쳐진 것이다.
이 점에 관해서는 돈을 찍어 퍼붓는 양적완화가 시작될 당시에 이미 이야기 했었다. (주식이 올라가는 것은) 경제가 회복되어서가 아니다. 전대미문의 기업인수합병을 보라. 그들은 (초저금리상태의) 돈을 공짜로 빌려서 기업들을 사들이고 있다.

발행한 주식을 되사들이는 양이 기록적이다. 금년 1분기에만 1천6백억달러어치를 되 사들였다. 기업수익을 보라. 여러 분기 연속으로 기업수익이 떨어지고 있다. 이것은 도박이자 폰지사기정책(Ponzi-nomics)이다. 이것은 곧 뱅키즘(bankism)이며, 그들의 이익을 위하여 시장을 밀어 올리는 것이다.
주) Ponzi-nomics [폰지-노믹스] = ponzi scheme + economics 폰지사기정책

네거티브 이자율정책을 시행해도 아무런 효과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네거티브 이자율로 들어가기 전에 헬리콥터 머니(helicopter money)를 시작할 것이다. 네거티브 이자율정책을 시행한 국가들을 보라. 특히 2012년에 시작된 일본의 아베노믹스를 보라. 경제성장이 이루어지기는 커녕 오히려 거꾸로 된 결과를 보이고 있다. 이제 그들에게는 다른 출로가 없다. 그들이 하는 것이라고는 오로지 돈을 찍어 퍼붓는 것이고, 지금과 같은 조작된 시장 (fake markets)이 그 결과물이다.

연준(Fed)이 이자율을 올린다면, 11월 대선 이후가 될 것이고, 고작해야 25pb (base point) 정도일 것이다. 지난 해 12월에 25bp를 올렸을 때 시장이 어떻게 되었는지를 돌이켜 보라. 새해 벽두부터 다우지수가 급락했고 1월 한달 만에 주식시장에서 6조달러가 증발해버렸다. 그들이 이자율을 올리면 폰지사기를 계속 이어갈 수가 없다.

연준은 "여러분도 알다시피, 경제는 튼튼한 상태이며, 따라서 우리는 이자율을 인상하게 될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실제로는 이자율을 사실상 올리지 않고, 대신에 금값을 짓누른다. 모든 중앙은행들이 하는 일이라고는 이것이 전부다. 만약에, 금값이 치솟으면.....

금값이 1400달러 대를 뚫고 올라서면, 그것은 곧 2000달러를 향해 치솟을 것으로 믿는다. 그렇게 되면, 사람들은 아무런 실물 담보도 없는 종이돈은 아무런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중앙은행은 바로 이점을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들이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금값을 짓누르는 이유는 이 것이다. 하지만, 그들의 힘이 다하는 때가 오게 될 것이다.

앞으로 닥칠 것으로 보이는 큰 일 두 가지를 말하자면, 하나는 시장붕괴이고 또 하나는 테러 내지 전쟁이다. 사람들은 테러리즘은 말하면서도, 그 원인과 결과에 대하여는 언급조차도 하지 않는다.

다른 나라가 우리 미국에 처들어왔다고 생각해 보라. 다른 나라가 우리 대통령을 혐오한다고 생각해 보라. 다른 나라가 우리 대통령을 두고 핵폭탄 단추를 언제 누를지 모를 자라고 말한다고 생각해 보라. 다른 나라가 쳐들어 와서 사람들을 죽이고 파괴한다고 생각해보라.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리비아, 예멘, 시리아 ... 를 되돌아 보자.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오바마 행정부가 지난 한 해에 공급한 무기만 2백억달러어치나 되고, 그 폭탄들이 무고한 사람들을 폭격했다. 그들은 그것을 평화, 노벨 평화라 부른다.

(극단적인 상황이 되면) 사람들의 마음은 경제를 떠나 전쟁을 향하게 된다. 전쟁의 북소리가 점점 더 크게 들려오고 있다. 러시아, 중국, 중동... 그것이 테러리즘이든 전쟁이든, 아니면 기만을 위한 거짓깃발(false flag)이든, 실제이든... 사람들의 마음이 경제를 떠나 무언가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고, 또한 우리가 일찍이 보지 못한 시장 붕괴 쪽으로 가고 있다.

Gerald Celente Sees Worst Market Crash, New Military Conflict, and Gold Spike to $2,000/oz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