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캐나다 달러 환율 전망과 투자 USDCAD 달러/캐나다 달러 : 재미포트

달러 인덱스 (Dollar Index) 그래프와 캐나다 달러, 호주 달러, 영국 파운드, 유로의 대 달러 환율 그래프를 함께 놓고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이들 통화들이 번갈아 가면서 달러 인덱스를 안정된 모양새로 꾸려 가는 것을 보면 마치 누군가의 지휘에 의해 체계적으로 움직이는 것만 같습니다. 실로 신기할 정도라 하겠습니다.

어쨋거나, 달러의 상대적 강세는 여전하고, 앞으로도 쭉 그렇게 흘러 갈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달러가 튼튼하고 좋다는 뜻이 아닙니다. 다른 통화에 대한 상대적 강세를 뜻합니다.

아래는 캐나다 달러 환율 (USDCAD 달러/캐나다 달러) 월봉 그래프 입니다.
지난 번에 이야기 한 것 처럼, 이제는 1.3090 선을 다지는 일은 끝이 난 것으로 보이고, 다음 상승을 위한 관문 격인 1.3687을 향하고 있습니다. 1.3687은 그 자체가 힘겹다기 보다는 상징적인 의미가 강한 가격선으로 보입니다. 이 가격선을 넘어 서고 나면 큰 출렁임이 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러한 과정을 지나고 나면, 1차적으로는 1.5080 선을 넘어 설 것으로 보입니다. 1.5080 선 위에서는 상당한 기간적 조정을 거칠 것으로 보이고, 그 다음에는 1.6895 선까지 치솟을 것으로 보입니다. 1.50 ~ 1.60 대를 쌓은 기간이 길기 때문에 1.5080 위에서 머무는 기간은 그에 상응하여 길어질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캐나다 달러 환율 USDCAD 달러 / 캐나다 달러 월봉 그래프]
시장 전망과 투자는 가상적으로 짜보는 포트폴리오이며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가격 변화가 예상될 때 방향을 설정하고 그 때의 가격을 편입가격으로 잡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