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범재판소 (ICC) 검사, 고문 등 전쟁범죄로 미군과 CIA 기소할 조짐

관련 내용은 모른 사람이 없을 것이므로 굳이 쓸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는 현재 국제정세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와 미국이라는 제국이 어떤 처지에 있는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상황이 대단히 빠른 속도로 바뀌어 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보도 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ICC의 본질은 이름과는 딴 판입니다. 서방의 침략 약탈 등 전쟁범죄는 눈을 감고 입을 다물면서 서방에 굴종하지 않는 나라들 그 가운데서도 특히나 아프리카 나라들을 전범으로 몰아 세워 왔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괴뢰 기관에 대하여 자주권을 가지고 당당한 나라들의 반응은 끊임없이 이어질 것이고, 그것은 또한 자연스러운 일일 것입니다.

ICC가 그런 곳이고, 결과는 볼 필요도 없이 뻔한 것이지만, 미군과 CIA에 대하여 전쟁범죄를 적용하려 한다는 것 자체가 갖는 의미가 크다고 보이는 것입니다.

시장 흐름도 이와 무관하지는 않을 것임은 불문가지일 것입니다.
아무개 당선자가 업무를 시작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벌써 부터 나오고 있는 무역전쟁 (trade war) 이야기와 아울러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야 방향을 제대로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끔직한 내용들을 굳이 보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us war crimes 등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War crimes of torture': ICC prosecutor signals charges against US armed forces, CIA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