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호주 달러 전망과 투자 AUDUSD 호주달러/달러 : 시장통료

환율의 큰 흐름은 어떠한 바뀜이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달러인덱스 (Dollar index, DX)를 이야기 할 때 마다, 달러 강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그것은 달러가 안정적이고 좋아서가 아니라 다른 통화에 대한 상대적 강세일 뿐이며, 영국 파운드, 유로, 캐나다 달러 그리고 호주 달러가 마치 누군가의 지휘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것 같이 보일 정도라고 하였습니다.

헤아려 보아야 할 것은, 달러가 취약한 상황에 있음에도, 다른 통화들은 그 취약한 달러 보다 더 약하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시장의 큰 흐름의 바탕일 것입니다.

아래는 호주 달러(AUDUSD, 호주달러/달러) 월봉 그래프입니다.
0.73 은 호주달러/달러 환율에서 역사적으로 아주 의미 있는 가격선으로 보입니다. 이 선을 두고 오랜 동안 출렁이고 있지만, 큰 흐름은 여전히 내려 가는 쪽에 있는 것으로 보이고, 머지 않아 0.6620 선까지 내려 갈 것으로 보입니다. 0.6620선이 깨지고 나면 다시 한번 큰 출렁임을 보이겠지만, 결국에는 0.56 선 아래로 거침없이 내려 갈 것으로 보입니다. 

[호주 달러(AUDUSD, 호주달러/달러) 월봉 그래프]
시장통료(料)는 단기 등락이 아니라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