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December 10, 2016

담배갑 디지털 보안필증 부착 의무화 - ‘홀로그램’과 ‘전자태그’(RFID)

담배갑에 알에프아이디칩 (RFID chip)을 부착하여 추적하겠다고 합니다.
담배 밀수를 막으려는 것이 목적이라고 합니다. 담배 밀수를 막으려고 모든 담배갑에 전자추적장치를 달겠다...??

기왕에 할 바에야, 모든 약품에도 붙여서 약물 오남용을 막고, 모든 식품에도 붙여서 불량식품과 유해 식품을 근절하고, 모든 자동차와 기구에 붙여서 도난사고를 원천적으로 봉쇄하고, 금반지 하나하나에도 붙여서 금 밀수도 차단하고, 부억칼과 과도 등등에도 붙여서 흉약범죄도 없애고, 모든 책과 잡지에도 붙여서 국민들을 불량 서적으로부터 원천적으로 보호하고, 모든 옷과 신발에도 붙여서 국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모든 포장지에도 붙여서 쓰레기 무단 투기도 차단하고, 핸드백과 같은 여성들의 모든 물건에 부착하여 범죄로부터 여성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 엄청납니다. 범죄가 털 끝 만큼도 없는 곧 범죄율 제로(0)가 눈 앞에 다가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호'라는 말을 뒤집으면 곧 '감시'가 됩니다. 그런 측면은 누가 보장할 수 있는가... 그것이 문제로 되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관련회사 주식을 찾아서 일찌감치 사 두면 좀 올라 갈 까요? 관련회사 목록 부터 뽑아 보아야 하겠습니다. 칩 제조회사, 칩 판독기 제조회사, 유통회사, 칩 데이타 수집, 보관, 분석 등의 전산운영회사, 관련 기술에 대한 특허를 손에 쥐고 로열티를 거두어 들이는 회사, 기타 관련회사 .... 를 중심으로 찾아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알에프아이디칩 RFID-chip 베리칩 Veri-chip

[담배 1갑 세금]

담배값 추가인상 되나? 디지털 담배필증 부착 통과 가시화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