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15, 2016

걸인을 도우는 것이 범죄로 되는 나라 - 미국의 현실과 사고방식 그리고 시장의 흐름

- 집없는 사람에 대한 전쟁: 미국 전역의 도시들이 집없는 걸인에게 먹을 것을 주거나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을 불법화 하는 법률을 통과시키고 있다. -

내용은 굳이 적을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늘상 인권이니 사랑이니 평화니 .... 하는 깃발을 높이 쳐들고 흔들어 댑니다. 미국에서는 그러한 낱말들이 세상 사람들과는 다른 뜻으로 쓰이는 가 봅니다.

역사를 되돌아 보면, 어려움에 처하여 떠돌며 걸식하는 사람들이 많은 때가 줄곧 있었습니다. 그러나, 걸인을 돕는 것을 불법으로 하였다는 이야기는 들은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거리에 집없이 떠돌며 걸식하는 사람들이 늘어 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러한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한 뒤에 나라가 어떻게 되었는가? 이에 대한 대답은 그리 어려운 것도 아니고, 역사자료가 적은 것도 아닙니다.

어쨋거나, 미국의 이러한 현실과 사고방식은 미국의 앞날을 명확하게 말해주는 것이고, 또한 시장이 흘러 갈 방향을 분명하게 말해 주는 것입니다. 물론, 하루 이틀의 흐름이 아니라 적어도 수년 나아가 수십년 동안 흘러 갈 방향입니다.

Passing Laws Making It Illegal To Feed And Shelter Those In Need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