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세계은행시스템에서 이탈: 달러를 금으로 바꾸고 있다 - Anon.Dos

러시아는 강력한 힘을 가진 나라 가운데 하나이고, 그에 따른 적들도 있다. 그 적들 가운데 러시아에 대하여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것 중의 하나가 달러이다.

동방과 서방간의 상충관계가 이제는 막다른 지경에 다다랐다.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은 서방의 침략과 비난에 맞서 국제 은행시스템에서 벗어나 전래적인 금본위제(金本位制, gold-based system)로 갈 계획을 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길을 감에 있어 러시아는 혼자가 아니다. 중국, 브라질, 인도, 남아공 등의 브릭스(BRICS) 국가들이 함께 하고 있다. 이들 나라들은 모두 세계 은행 마피아 (international banking mafia)로부터 벗어나 금융적 독립을 강화할 계획을 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에게 위협으로 다가온 것은 국제은행간통신망(SWIFT)이었다. 국제은행카르텔은, 러시아가 이른바 빅클럽(big club)에서 벗어나려 한다면, 러시아의 스위프트(SWIFT) 접속을 차단하겠다고 협박하고 있다. 나아가 유럽중앙은행(ECB)의 Ewald Nowotny 따위 경제학자들이  대거 나서서, 러시아가 SWIFT에서 축출되면 러시아는 고통을 받을 것이라고 목청을 돋구며 바람잡이를 하고 있다.

그러나, 푸틴 대통령의 경제자문역을 맡은 바 있고 지금은 러시아중앙은행총재인 Elvira Nabiullina는 'SWIFT가 러시아의 접속을 차단하더라도 러시아의 은행시스템은 무너지지 않으며, 러시아는 이미 SWIFT를 대체할 새로운 SWIFT포맷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밝히고 있다.

나아가, 러시아는 자체적인 은행시스템(SPFS system)을 활성화 하기 위하여 중국 베이징에 러시아중앙은행 지점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중국도 러시아에 금융기관을 개설하여 양국간의 금융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이는 곧 탈달러(de-dollarization)가 시작된 것이다.

이제는 선물(futures) 등의 파생상품만을 거래하던 미연준(fed)과 세계의 금융기관들이 실물 금을 대량으로 사들이고 있다.


<> SWIFT [스위프트] = Society of Worldwide Interbank Financial Telecommunication
국제은행간통신협회 (국제은행간통신망) : SWIFT, SWIFT code, SWIFT address, BIGs (Business Identifier Codes) 등으로 불리며, 세계 은행간 금융결제를 위해 만든 정보통신망이다.
SWIFT는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서방세력이 장악하고 있으며, 그들의 필요에 따라 특정 국가의 접근을 제한하거나 아예 차단하겠다고 협박하는 정치적 수단으로 악용되고 있다.


>> 러시아 은행 시스템, 스위프트(SWIFT) 대체 전산망 완료 - Elvira Nabiullina
>> 러시아, 자체 결제카드 미르 (Mir)로 비자와 마스터카드 독점체제 대체
>> 로쉴드(Rothschild)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로쉴드(Rothschild)가 소유 또는 장악하고 있는 은행 목록 Complete List of BANKS Owned or Controlled by the Rothschild Family (PDF)


Russia Leaving Global Banking System: Dumping US Dollar for Gold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