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전망과 투자 - 애플 비자 유나이티드헬스 보잉 마이크로소프트 제이피모간체이스 구글 : 시장통료

미국주식시장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은 대체로 매우 부정적인 시각이 이어지고 있고, 반면에 주가지수는 꾸역꾸역 올라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끝이 있게 마련이고, 미국주식시장도 예외로 될 수는 없을 것임과 그 끝은 수 많은 전문가들이 지적하듯이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정도로 처참하지 않겠는가 싶습니다.

주가지수는 무리하고도 억지스러운 상승을 계속 이어 가든가 아니면 적어도 옆걸음을 할 것 같습니다.

스스로 만든 올가미에 스스로가 뒤얽혀 돌이킬 수 없는 극한 상황에 빠져 시장지배력을 완전히 상실한 처지에 있는 미국으로서는 주가지수 마저 붕괴되는 재앙을 어떻게든 막으려 할 것은 불문가지라 하겠습니다.

앞뒤를 가리지 않고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주가지수를 밀어 올릴 수 밖에 없을 것이고, 그러자면, 주가지수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몇 개의 대형주를 무작정 끌어 올리는 수 밖에는 달리 길이 없어 보입니다.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 내기를 더욱 확대하든, 지구촌 곳곳에서 혼란과 군사적 충돌을 일으키든, 미국에 굴종하는 꼭두각시 국가들을 한 방울도 남김없이 쥐어 짜든.... 어쨋거나 주가지수를 떠 받치려고 발버둥을 치지 않겠는가 싶습니다.

그에 따라 세계 도처에 깔려 있는 그들의 주구들이 제 나라, 제 겨레와 민족을 짓밟으려고 핏발서린 눈으로 미친듯이 돌아칠 것임은 누구에게 물어 볼 필요도 없이 자명한 일일 것입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 이치에 맞지 않는 억지와 무리한 방법으로는 오래 갈 수 없듯이, 그 끝이 그리 멀지는 않을 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아래 그래프는 다우지수(DJIA)를 구성하는 30종목 가운데서도 상승추세가 강한 몇 개 종목의 월간 그래프를 겹쳐서 그린 것입니다. 그래프를 보면, 앞으로 미국주식시장이 어떻게 흘러갈 것인가를 어느 정도 가늠해 볼 수 있겠습니다.

애플 (NASDAQ: AAPL,  Apple Inc.), 비자 (NYSE: V, Visa Inc.), 유나이티드 헬스 (NYSE: UNH, UnitedHealth Group Inc.), 보잉 (NYSE: BA, Boeing Co.), 마이크로소프트 (NASDAQ: MSFT, MicroSoft Corp.), 제이피 모간 체이스 (NYSE: JPM, JPMorgan Chase) 등입니다.

다우지수 구성종목이 아니어서 그래프에는 넣지 않았지만, 강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대형주들 가운데 구글 (NASDAQ: GOOGL, Alphabet Inc.)을 들 수 있겠습니다.

[미국 주식 월간 선차트 - 상승세가 강한 종목 6개]
미국 주식 전망과 투자 - 애플 비자 유나이티드헬스 보잉 마이크로소프트 제이피모간체이스 : 시장통료

위 그래프에서 보듯이 애플(파랑색)과 비자카드(주황색)가 유별나게 급등하면서도 강한 상승추세를 이어가는 것은 조금 다른 시각에서 읽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른바 그들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세계단일정부를 향한 신세계질서 (New World Order) 구축의 핵심 수단 가운데 하나인 현금금지(캐시리스, cashless)와 직접 관련되어 나타나는 현상이 아닌가 하는 짐작이 갑니다.

그 외의 유나이티드 헬스, 보잉, 마이크로소프트, 제이피 모간 체이스, 구글 따위도 그러한 일련선상에 있는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을 것 같고, 위 종목들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높이 올라갈 것 같습니다.


아래의 그래프는 다우지수를 구성하는 30개 종목의 월간 그래프를 모두 겹쳐서 그린 것입니다. 이 그래프를 보면, 다우지수의 내면적 움직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 주식 월간 선차트 - 다우지수 (DJIA : Dow30) 구성 30 종목 비교]
미국 주식 전망과 투자 - 애플 비자 유나이티드헬스 보잉 마이크로소프트 제이피모간체이스 : 시장통료

시장통료(料)는 단기 등락이 아니라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