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New York Times, NBC, ABC, CBS and CNN은 미국민의 적" - Donald J. Trump

지난 목요일 오후 기자회견은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고 난 뒤 지금까지 가장 기억될 순간이었다.

트럼프가 주류미디어들(mainstream media)을 맹렬하게 공격하는 것은 참으로 볼 만한 광경이었다. 그러나 그 이면의 진실은 그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사실이다. 

주류언론들은 지난 수 십년 동안 미국 땅의 정치적 의견을 지배하면서 대중의 의견을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유도하고 만들어 왔다. 근년에 들어와서는, 편견없는 객관성이라는 가식 그 자체 마저도 내던져 버렸다.

획일화 된 이들 미디어 조직은 그들의 주인인 세계지배세력(the global elite)이 원하는 목표를 위하여 가차없이 내달리고 있다. 뉴스의 출처가 서로 다르고 보도하는 매체가 서로 다름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에게 전해지는 뉴스가 언제나 똑 같은 이유는 바로 이것이다.

이제는 대안언론(alternative media)들이 일어남에 따라 그러한 미디어 독점체제가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절대적인 권력을 가진 그들 독점미디어의 손아귀에 의존하고 있다.

트럼프가 기자회견에서 주류언론들을 거세게 공격하자 수백만의 미국인들이 환호하는 것은 이러한 언론 현실에서 비롯하는 것이다. 트럼프는 이어서 그의 트위트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올렸다.

"
가짜 뉴스 미디어 (뉴스미디어로서 낙제적인 뉴욕타임즈, NBC뉴스, ABC, CBS, CNN)은 나의 적이 아니라, 그들은 미국인의 적이다.

The FAKE NEWS media (failing @nytimes, @NBCNews, @ABC, @CBS, @CNN) is not my enemy, it is the enemy of the American People!
"

주) failing은 업무나 시험 등에서 본연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여 실패한, 낙제한, 제 할 바를 하지 못하는... 그래서 쓸모없는... 그런 뜻이므로, 언론으로서의 가치가 없는.... 이라는 뜻으로 읽으면 되지 않겠나 싶습니다.

주) 트럼프가 언론들을 비난한다고 하여, 그것이 서민대중과 세계 인류의 진정한 평화와 행복 그리고 역사적 진실에 바탕한 진정한 정의를 위한 것이라고 착각한다면 매우 어리석은 일이 될 것입니다. 트럼프는 미국인이고 미제국의 대통령이라는 본질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The FAKE NEWS media (failing @nytimes, @NBCNews, @ABC, @CBS, @CNN) is not my enemy, it is the enemy of the American People!


>> '페이크-뉴스 fake news 허위 뉴스' 주장의 목적은 언론자유 말살 - former CIA officer Phil Giraldi
>> 기후변화에 97%의 과학자가 동의한다는 것이야 말로 진짜 허위뉴스 (FAKE NEWS, 페이크 뉴스) - Mike Adams
>> 구글, 이른바 페이크-뉴스 사이트에 애드센스 노출 차단하려 한다 - Timothy J. Seppala

>> 미국 언론 매체 (미디어) 소유 현황 - 6개 기업이 미디어의 90% 장악
>> 제4계급 Fourth Estate [포쓰 에스테이트] 제4권력 Fourth Power [포쓰 파워] 지배적인 주류뉴스미디어
>> propaganda [프로파갠더 / 프로파간다]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허위 선전


주) 지난 해 대선을 즈음하여 이른바 '가짜 허위뉴스 (fake news, 페이크 뉴스)'라는 말이 떠올랐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생사를 다투는 싸움판이 되어 있습니다.
이 싸움은 말 그대로 진실과 허위의 싸움이므로, 결과가 어떻게 되는가에 따라 세상이 흐르는 방향이 갈리우게 될 것은 묻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일입니다. 그 흐름을 잘 짚어 헤아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페이크-뉴스란 어떤 것인지를 잘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It Is About Time That We Had A President That Was Willing To Go To War With The Mainstream Media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