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달러를 버리는 유럽과 이란 - Max Keiser

와싱톤은 이란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가하면서, 달러를 기피하는 유럽 기업들도 처벌하겠다며 협박하고 있다.

Max Keiser는 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말한다.

"미국은 달러를 미국-달러-헤게모니와 미제국주의 유지를 위한 도구로 악용하고 있다.

미국달러는 미국중앙은행에 의한 폰지사기(Ponzi scheme)임을 전세계가 명명백백하게 보고 있다. 비정상적으로 과격한 펜타곤은 그들이 쓰는 수조달러의 예산을 세계도처에서 벌이는 악행과 전쟁으로 정당화 하고 있으며, 그러한 펜타곤이 바로 미국달러 폰지사기를 뒷받침하고 있다.

유럽 기업들은, 유럽인은 물론이고 인류를 위험에 빠트리는 미국의 이란에 대한 부정의하고 터무니없는 제재를 따르겠다면서, 유럽연합과 유럽중앙은행의 결정을  무시하고 있다.

이에 대하여, 유럽연합은 유럽연합의 결정을 무시하고 미국의 제재조치를 따르는 기업에 대한 모든 신용공여를 단절하겠다고 위협하고 있다. 물론, 그것은 유럽에 있는 은행들을 완전히 국유화(fully nationalizing banks) 하겠다는 것과, 새로운 전자화폐은행을 창설 (creating new crypto-enabled banks) 하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권과 책임을 가진 정부들은, 철저하게 부패한 중앙은행과 금융계 구석구석에 박혀 있는 중앙은행 꼭두각시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국제무역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조치를 하여야 한다. 또한, 미국의 군국주의와 달러폰지사기 체제의 생명줄이 되고 있는 기만적이며 약탈적인 미국달러시스템에서 벗어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주) 얼핏보면, 유럽연합과 미국이 서로 충돌하는 것 처럼 읽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럽연합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바탕에 두고, 서방제국주의와 금융카르텔이 총력을 다하여 몰아부치고 있는 현금금지와 디지탈사회를 함께 놓고, 곰곰히 헤아려 보면, 그와는 정 반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지 아니면 조장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쨋거나, 그러한 상황을 빌미로 하여, 새로운 단계로 들어 가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짐작이 듭니다.

>> 백풀 머니 bagful money 돈 보따리 - 유럽연합의 실체 
>> 로스차일드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 선진국들의 근본적인 통화정책 변경 임박 신호 - 잭슨홀 모임 

Europe & Iran now have the perfect excuse to drop the US dollar – Max Keiser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