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분야 1위 은행은 모간 스탠리 Morgan Stanley - Coalition’s ranking

2018년 상품분야(commodities)에서, 모간 스탠리(Morgan Stanley)가 다른 투자은행들을 제치고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제이피 모간(JPMorgan)은 2위로 밀려났고, 시티은행(Citibank)과 골드만삭스(Goldman Sachs)는 공동 3위를 차지했다.

골드만 삭스는 전통적으로 상품분야에서 강력한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시티은행의 순위는 변함이 없다.

코얼리션 순위(Coalition’s ranking)는 12개 대형은행들로 이루어져 있다. 위에 언급한 은행들 밖에는 아메리카 메릴 린치 (America Merrill Lynch), 바클레이 (Barclays), 비앤피 파리바 (BNP Paribas), 크레디트 스위스 (Credit Suisse), 도이치 방크 (Deutsche Bank), 홍콩상하이은행 (HSBC),  소시에떼 제네랄 (Societe Generale), 유비에스 (UBS) 등이 포함된다.

>> 2016, 세계은행순위 - 1,2,3위를 차지한 중국은행, 밀려나는 서방 은행

Morgan Stanley takes top spot in ranking of commodities bank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