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전망 (20160612): 조지 소로스 (George Soros)는 경제붕괴에 대비한 준비를 하는가?

왜 조지 소로스는 주식을 팔고 금과 금광주식을 사들이고 있는가? 그것도 큰 물량의 매도포지션으로 말이다.

시장이 지금과 같은 상태로 이어지면 어마어마한 손실을 가져올 것이고, 반면에 경제 위기가 임박했다면 농담같은 큰 돈을 벌게 된다.

자, 그러면 조지 소로스는 우리 일반인들이 알지 못하는 무언가를 알고 있는 것인가? 이러한 그의 거래를 어떻게 헤아려야 하는가?

조지 소로스와 미챌 스나이더 (Michael Snyder)는 임박한 세계경제동향에 관한 한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같은 의견을 가지고 있다. 조지 소로스가 특히나 우려하는 것은 다가오는 영국의 유로존 탈퇴 투표이다. 영국이 유럽연합을 탈퇴한다면 유럽경제에 대한 단기적 후과는 절대적으로 괴멸적일 것이다.

소로스는 이주자 위기 부담과, 계속되는 그리스 문제 그리고 영국의 유럽연합탈퇴 문제로 인한 유럽붕괴 가능성이 있음을 주장하고 있다. 그는 "영국이 탈퇴한다면, 다른 나라들의 탈퇴가 줄을 이을 수도 있다. 그리고 유럽연합의 해체는 실질적으로 피할 수 없게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오는 6월 23일에 있는 영국의 유럽연합탈퇴 투표를 지켜보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영국의 유럽연합탈퇴에 더하여 침체하는 중국경제 또한 걱정하고 있으며, 그의 회사를 극단적인 매도쪽으로 이끌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더 부인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경제 침체국면에 접어 들었음은 명백하다. 불행하게도 대중들은 아직까지도 알지 못한다. 지난 2008년 위기 때도 그랬다. 대중들은 금융붕괴의 절벽 앞에 서 있던 그 시점에서도 신용카드를 펑펑 써댔다.

사람들은 겪고도 돌아서면 잊어 버리는가?
(다가 오는 위기도 깨닫지 못한 채 펑펑 써대는 대중들의) 멍청한 돈은 계속 멍청하게 움직이고, 반면에 조지 소로스의 돈과 같이 영리한 돈은 이제 불거지기 시작한 경제위기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쪽으로 소리소문도 없이 조용히 이동하고 있으니 이는 슬픈 일이다.

우리가 경제 돌아가는 것 자체를 어찌 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어떻게 하는가는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 현명한 선택을 하기 바란다.    

George Soros Is Preparing For Economic Collapse – Does He Know Something That You Don’t?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