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화 - Peter Koenig

딮-스테이트 : 글로벌 리셋,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당신은 민주주의체제에서 살고 있다고 교육받고, 또한, 그렇게 믿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사실은, 당신의 삶과 인생 그리고 운명이, 권력과 돈을 한 손에 움켜쥔 극소수의 악마 손아귀에서 결정된다. 생각해 보시라.

그들 극소수의 세계지배세력은 딮스테이트(Deep State), 섀도우-가버먼트(Shadow government 그림자정부), 글로벌리스트(Globalist 세계화주의자), 일루미나티(Illuminati), 카발(Cabal), 엘리트(the elite), 올리가크스(Oligarchs), TPTB (the powers that be), 월-스트리트 은행 카르텔 (Wall Street Banking Cartel), 군산복합체(Military-Industrial complex), 런던.와싱톤.바티칸세력(London.Washington.Vatican/Catholic Cartel), 유대금융자본세력(Jewish/Zionist Banking Cartel), 등등 여러가지로 불리고 있지만, 그들은 이름도 없고, 보이지도 않고, 추적도 쉽지않다. 어쨋거나, 그들 무리는 한 마디로 "야수(野獸, Beast)" 이며, 수적으로는 0.00001%도 되지 않는다.

물론, 극소수의 야수들 간에도, 서로 주도권을 쥐려는 치열한 다툼이 벌어지고 있다. 그러나, 야수들의 목표는 일치하며, 그 흉악한 목표는 신세계질서 또는 세계단일정부 (New World Order(NWO), or One World Government(OWG)) 이다.

그 야수 세력이 세상을 제 마음대로 주무르고 있지만, 야수들은 선거로 선출되는 것이 아니다. 야수들은 법위에 군림하며 제 마음대로 세계의 틀(구조)을 짜고 조직화하며 통제한다.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 : WEF), 경제대국들로 구성된 지세븐(the Group of 7 – G7)과 지투웬티(the Group of 20 – G20)를 운영하는 주체가 바로 그 야수세력이다.

그들 야수세력은, 그밖에도, 삼각위원회 (三角委員會 또는 삼극위원회三極委員會 Trilateral Commission), 빌더버그(Bilderberg Society), 미국 외교협회(the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 CFR), 영국 왕립국제문제연구소인 채텀하우스(Chatham House), 등등의 조직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조직체의 회원들은 거의가 동일한 인물들이다. 같은 인물들이 여러가지 조직체를 만들어 운영하는 것이다. 그들 회원들을 모두 포함하더라도 그 수자는 0.0001%도 되지 않지만, 이들이 각국 정부와 국제연합(UN) 같은 국제기구들을 장악.통제하고 있다. 유엔(UN), 유엔 사무총장, 유엔의 각 부서장들, 나아가 유엔의 산하기관들을 장악하고 있다. 유엔사무총장과 부서장들은 미국이 선택한다.

유럽련합(EU : European Union), 브레톤우즈(Bretton Woods Organizations), 세계은행(WB : World Bank), 국제통화기금(IMF : International Monetary Fund), 국제결제은행(BIS :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미국련방준비제도(Fed : Federal Reserve System), 미국련방준비은행(FRB : Federal Reserve Bank), 세계무역기구(WTO : World Trade Organization)도 그 야수세력이 만들었다. 국제범죄를 다룬다는 국제형사재판소(ICC : International Criminal Court)도 그들이 만들었다. 세계은행(WB), 국제통화기금(IMF) 같은 국제범위 금융기관 외에도, 각 지역별로 지역단위 금융조직들도 있다. "지역개발은행" 따위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지역단위 금융조직이 이들이다.

이러한 금융조직을 통하여 세상의 모든 것을 장악.지배하고 있다. 세계경제는 물론이고, 특정 국가의 경제를 제 마음대로 살렸다 죽였다 한다. 그렇게 하는 목줄이 바로 달러(달러 헤게모니)이다. 그 야수들에게 복종하지 않는 정치세력에게는 제재/압박/봉쇄 라는 수단을 통하여 징벌을 가하는 강도.깡패체제도 갖추고 있다. 자국민의 선거로 선출된 각국 정치인과 정부는, 자국민을 배신하고, 그 야수세력이 모는대로 움직이며 복종복무하는 순한 양떼로 되어버렸다.

그들 야수세력은, 그들에게 순종복무하는 각국의 양떼를 앞세워, 우리의 자유와 인간으로서의 권리를, 소리소문도 없이, 착착 제거해 나가고 있다. 우리는 그 야수세력의 노예로 전락되어가고 있다. 자유와 인권을 완전히 빼앗기고 난 뒤에, 세상사람들 모두가 깨닫는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그때는 돌이킬 수도 없고, 어찌할 수도 없다. 우리가, 이대로 멍하게 앉아 있다면, 머지않아, 우리의 생명까지도 그 야수세력의 손아귀에 들어갈 것이다. 그 야수들이 누구를 죽이고 누구를 살려둘 것인지, 우리의 생사를 결정할 것이다.

그러한 날이 그리 멀리 있지 않은 것 같다. 코로나바이러스 1차 창궐 뒤인 2020년 6월 초, 세계경제포럼(WEF)의장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이 "근본적 재편 (The Great Reset [더 그레이트 리셋])"을 선언하였다. 2021년 1월에 다보스에서 세계의 미래운명이 결정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이여!
우리가 선출하지 않은 세계경제포럼(WEF)의 흉계를 그냥 멍하니 앉아서 받아 들이겠는가.

그것은 사람의 삶에서 나오는 이산화탄소(CO2)로 인하여 지구온난화(기후변화 기후위기)가 일어난다 라고 거짓.사기.조작.세뇌시키면서, 탄소전쟁(탄소중립 탄소제로)을 내세워, 지구보호라는 그럴듯한 의제에 초점을 두는듯이 위장하여 진행될 것이다.

그 야수세력은 그들의 극악무도한 세계화(Globalization) 흉계를, 이른바 세계화-의제(世界化議題 Global Agenda [글로벌 아젠다]) 라는 기만적인 허울을 뒤집어씌워 흔들어대면서, 마치도 세계인류를 위하여 바람직하고 정의로운 의제인듯이, 세상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

그것은 자연과 인류를 구원한다는 유엔아젠다 2030 (UN Agenda 2030)과 동일한 것이며, 유엔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DG :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라는 것과도 같은 것이며, 또한 SDG 17 녹색원칙 (green principles, 그린 프린서플) 이라는 것과도 같은 것이다. 이름만 다를뿐 모두가 동일한 것이며, 이는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그들 야수세력의 치밀한 흉계에따라 착착 진행.집행되는 것이다.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아젠다2021 (Agenda 2021)은 위에서 말한 유엔아젠다2030에 부속된 것이다. 아젠다2021은 2021년 세계경제포럼(WEF)의 "The Great Reset (근본적 재편)"에서 공식적으로 정히 주창될 것이다. 물론, "근본적 재편 (The Great Reset)"은 2020년에 코로나바이러스 창궐과 함께 이미 시작이 되었고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은, 이동/모임제한 계획이 포함된 2010 록펠러 보고서 (2010 Rockefeller Report with its “Lockstep Scenario")에 들어 있는 것이며, 수십년에 걸쳐 기획된 가시적 수단(도구)이다. 이미 2019년 10월에,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에 대한 컴퓨터 모의실험이 진행되었으며, 실험결과, 바이러스창궐 18개월안에 6천5백만명이(65 million) 사망하고, 경제가 파탄나는 것으로 나왔다. 이 실험은 실제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하기 바로 몇 주 전에 이루어졌다.

미네아폴리스의 짐승같은 경찰에 의한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의 죽음이 인종폭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인종폭동은 포드재단(Ford Foundation)과 조지 소로스의 오픈 소사이어티 재단(Soros’ Open Society Foundation)의 자금지원을 받는 "흑인 생명도 소중하다 (BLM : Black Lives Matter)" 라는 운동에서 비롯한 것이다. 조지 플로이드 죽음이 기폭제로 된 것이며, 물론, 그 야수세력의 흉계와 연결되어 있고,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이후에 인류에게 닥칠 대재앙과 연결되어 있다.

유엔아젠다2030 뒤에는 그 야수세력의 또 다른 사악한 흉계도 숨겨져 있으며, 그것은 사람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아이디2020 (ID2020) 이다.

ID2020은 백신광 빌게이츠(Bill Gates)와 세계백신예방접종동맹(GAVI), 그리고 세계보건기구(WHO)를 장악하고 있는 빌앤멜린다게이츠재단 (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 BMGF)이 기획하고 자금을 투자하여 만든 것이다. 세계경제포럼의 "The Great Reset(근본적 재편)"은 아이디2020을 집행하는 수단일 가능성이 높다. 아이디2020은, 아젠다2030에 의한 SDGs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디지탈신원확인시스템을 장착/구축하는 것이다.

지금 현재, 방글라데시의 학생들을 실험대상으로 하여 아이디2020 시험운영이 진행되고 있다. 아이디2020은 강제적 백신접종(예방접종) 시행과 함께, 나노-생체칩을 사람 몸에 주입하는 형태로 될 것이다. 각 개인의 몸속에 주입된 나노-생체칩 데이타를 실시간으로 감시/수집하고, 사람의 감정.사고.행동.신체작용을 마음대로 조작/통제하고, 인구수를 인위적으로 조절/통제하기 위해서는 속도가 빠르고 강력한 5세대(5G) 무선통신시스템이 필요하다.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그 야수세력은, 지금, 코로나바이러스를 빌미로 한 이동제한(lockdown)을 수단으로 하여, 그들의 흉계를 진행하고 있다. 세상 사람들은 그냥 앉아서 당하지는 않을 것이다. 세계 도처에서, 자연스레, 그 야수세력에 맞서 들불처럼 격렬하게 일어날 것이고, 그에 따라, 세계가 혼란과 사회불안을 겪을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하기 이전에, 미국에서 기아선(poverty line)에 못미치는 극빈자 비율이 15% ~ 20%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제 코로나바이러스 뒤에 닥칠 이동제한과 경제붕괴로 극빈자 수는, 아무리 적게 잡아도, 2배 이상 증가할 것이다. 필연적으로, 사회혼란이 심화되고, 그에 따라, 정부와의 충돌이 격화될 것이고, 그에 따라, 경찰의 군대에 버금가는 중무장화(militarized police force)로 이어질 것이다.


주) 강제적 예방접종(백신접종)이란
법, 규정, 행정명령 등으로 경찰 검찰 군대 정보기관 등 무력을 동원하여 무력으로 강제할 수도 있겠지만, 그 보다는, 전염병 대유행과 공포조성 등 예방접종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분위기로 몰아 넣고, 백신(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공공장소 관공서 은행 식품가게 시장 대중교통 여행 학교.입학 직장.취업 병의원 건강보험 공공지원 등등 생활필수 요소에 대한 접근과 사용을 제한 내지 금지하고, 나아가 백신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공공의 적으로 몰아부치면서, 예컨대 공공보건 세금 등과 같이, 그럴듯한 이름표를 붙여서 경제적 생계마저도 짓밟음으로써, 예방접종을 하지 않으면 최소한의 생활(생계)도 할 수 없게 만들어, 사실상 무력을 동원한 것과 똑 같은 결과가 되도록 하는 모든 수단을 포함하여 말하는 것입니다. 직접 간접 형식과 방법을 불문하고 어떤 형식이든 강제적 백신접종(예방접종)은 모두가 떨쳐나서 이유불문 무조건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무서운 감시체제 / 백신 인구감축 무기).


주) 이전과는 달리, 이런 이야기를 무작정 음모론으로 매도하는 머저리 얼뜨기는 없지 싶습니다. 지금은 언론자유가 좋아져서가 아니라, 지금은 그 야수들이 스스로 방송 언론 강연 등등, 나팔수들을 통해 공공연하게 이야기하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계획단계를 지나고, 실행단계를 이미 지나, 이제는 막바지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음이 반증되는 것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이것은 음로론이 아니라 실제이고 현실임을 그들 스스로 밝히고 있습니다. 디지탈(그린) 이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신세계질서(NWO), 사람 마저도 디지털화 하려는 뉴월드오더(NWO),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려는 세계화(Globalization), 이것이 자본주의 경제/금융의 바탕적 속성이자 구조입니다.

주지하다싶이, 야수세력이 구축한 틀의 바탕 자체가 이미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그에 따라, 야수세력은 세계지배력을 유지하고 살아남기 위하여 종말적인 흉계들을 매우 긴박하고 급격하게 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침략자 미제를 행동대장으로 하는 제국주의 련합세력 나토(NATO)와 그에 굴종복무하는 꼭두각시 괴뢰 정권/정부를 앞세워, 그 야수들에 맞서는 북.중.러.이란 등 반제자주反帝自主 국가들에 대한 핵/생화학 전쟁 위험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습니다. 제국주의세력(야수세력)과 반제자주세력 사이의 세계 판가리 전쟁이 눈앞에 다가와 있습니다. 우물쭈물 엉거주춤할 시간이 없습니다.

문제는, 우리 겨레가, 그 야수의 의도대로 전쟁참화를 뒤집어쓰고 떼죽임을 당하느냐 아니냐, 파멸하는 그 야수의 영원한 노예가 되느냐 아니냐 하는 것입니다. 두 말할 것도 없이, 이는,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모두가 하나같이 떨쳐 일어나, 미제 일제등 외세를 당장 무조건 몰아내고, 외세를 위하여 부역복무하는 반역사 반민족 역적무리를 쓸어버리고, 빼앗긴 주권을 되찾는가 아닌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겨레가, 주권을 가지고 주인으로서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길은, 오로지, 민족자주民族自主, 이 하나 뿐임은 자명합니다. 여기에는 그 어떤 복잡한 이론도 어려운 수학공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명백합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말이나 겉치레 행사가 아니라, 민족자주 실천實踐 입니다. 민족자주民族自主!!




>> 유엔 아젠다 1921 2030 : UN Agenda 1921 2030 - 앞으로 25년 뒤의 세상 - McMaster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Egon von Greyerz

>> 강제 백신 예방 접종 :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 무서운 감시체계: 노동자의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다

>> 코로나바이러스 이후 완전히 다른 세상과 앞으로 겪을 고통의 바다 - Egon von Greyerz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James G. Rickards
>> 미국달러 대체 국제통화 국제통화기금(IMF) 특별인출권(SDR) - Wang Zhenying, Zhou Xiaochuan

>> 러시아, 국제통화기금 (IMF)은 마땅히 죽어야 한다 IMF must DIE! - Herman Gref
>> 헝가리, 로쉴드(Rothschild) 은행 폐쇄에 승리한 유럽 최초의 국가

>> 러시아, 로쉴드(Rothschild)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러시아, 로쉴드(Rothschild)의 실체를 까밝히고 뉴월드오더(NWO)에 대하여 교육

>> 러시아, 탈 스위프트 (脫 SWIFT) : 러시아 국제금융통신시스템 SPFS, 인도 중국 이란 유라시안 경제동맹국 연결
>> 러시아, 세계은행시스템에서 이탈: 달러를 금으로 바꾸고 있다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현금 금지 : 인도의 배후는 누구인가? - Makia Freeman

>> 9 가지 공포스러운 위험 요소들: 금 시세 33,750달러, 은 시세 575달러 - Egon von Greyerz
>>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역사상 최악의 세계적 위기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현금금지사회, 캐시리스 이코노미, 캐시리스 페이먼트, 디지탈 페이먼트
>> 백풀 머니 뜻 bagful money - 유럽연합( EU : European Union)의 실체

>> EndGame - 인류 노예화 계획 뉴월드오더(NWO) (비디오)
>> 미연준(FED)과 달러의 실체 : 아메리칸 드림 (비디오)

>> 점령자 미제국 맥아더 하지 포고령 - 조선 땅을 점령함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덧붙임)
한국판 뉴딜 274조원 투입 (= 국고 114조원 + 민간 지자체 약 160조원):
데이터 댐, 인공지능 정부, 스마트 의료 인프라, 스마트 스쿨, 디지털 트윈, SOC 디지털화, 스마트 그린산단, 그린 리모델링, 그린 에너지, 친환경 미래차 등 ...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대회 발표자료

국가적 종합적 선도적 계획이라면서, 그 명칭은 "한국판 뉴딜". "한국판"이란 말은, 창조 선도... 가 아니라, 복사 추종... 이란 뜻이지 않습니까. "뉴딜"은 미국산이고, 또한 우리말이 아니라 미국말이고... 내용은 "모든 분야에 대한 통합 디지털화 + 돈찍어 퍼붓기" 곧,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세계단일정부(그레이트리셋)이지 않습니까.

어쨋거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강제적으로 본격적으로 속도를 최대로 높이겠다는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핵심은,
대한민국의 실체.정체가 무엇인가,
이 정부.정권의 정체가 무엇인가,
누구를 위하여 일하는가 입니다.

사람들은 위험천만하고 엄중한 상태에 빠진 조미(남북)관계에 몰려 있습니다. 왜 무엇을 하고자 그렇게 몰아 넣었는가...를 한 탁자우에 놓고 생각해야 합니다. 차일피일 어영부영할 시간이 없지 싶습니다. 얼을 바짝 차리고, 눈을 크게 뜨고, 큰 틀(그림)을 놓고, 상하사방上下四方을 또박또박 짚어야 할 때이지 싶습니다.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계획 실체 - 꼭 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다보스 세계경제포럼의 세계재편 아젠다 집행
코로나19,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세계재편 흉계 집행
After The COVID-19, Davos(WEF) Moves To The “Great Reset” (PDF)

미제국 정부는 지구온난화(기후변화)를 다룬다는 이른바 파리기후협약에 재가입하고, 한편으로는 강력한 이산화탄소(CO2) 규제에 목청을 돋구고 있다.

세계지배세력의 흉계 집행 도구인,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EF)은, 이제, "우리 인류의 삶을 의도적 계획적으로 재편하는 흉계"의 실체를 드러내고 있으며, 세계경제포럼 의장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은 그 흉계를 "The Great Reset [더 그레이트 리셋] 근본적 재편" 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똑 바로 알아야 한다.
이러한 일련의 모든 것들은, 로쉴드(Rothschild), 록펠러(Rockefeller) 등, 세계의 재부(wealth)를 장악하고 있는 세계지배세력이 수십년에 걸쳐 의도적으로 기획한 흉계(agenda)에 정확히 부합하는 것이다.

브레진스키(Brzezinski)는 그것을 "주권 국가의 종말 (主權國家終末, the end of the sovereign nation state)" 이라 불렀고, 록펠러(Rockefeller)는 그것을 세계단일정부 (世界單一政府, One World Government) 라고 불렀으며, 미국 대통령 조지 부시(George H.W. Bush)는 그것을 신세계질서 (新世界秩序, New World Order) 라고 불렀다.

우리가, 떨쳐 일어나 맞서지 않고, 멍하니 앉아서 보고만 있다면, 이제 곧, 우리 자신에게 무엇이 들씌워지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주)
신세계질서 (新世界秩序 New World Order : NWO [뉴 월드 오더])
= 세계단일정부 (世界單一政府 One World Government : OWG [원 월드 가버먼트])
= 세계단일질서 (世界單一秩序 One World Order : OWO [원 월드 오더])
= 세계화 (世界化 Globalization [글로발리제이션])
= 세계화 의제 (世界化議題 Global Agenda [글로벌 아젠다])
= 자유주의 (自由主義 Liberalism [리버럴리즘])
= 신자유주의 (新自由主義 Neo-liberalism [네오 리버럴리즘])
= 자유민주주의 (自由民主主義 Liberal Democracy [리버럴 데모크라시])
= 제국주의 (帝國主義 Imperialism [임페리얼리즘])
= 신제국주의 (新帝國主義 Neo-imperialism [네오 임페리얼리즘])
= 식민지 (植民地 Colony [콜로니])
= 신식민지 (新植民地 Neo-colony [네오 콜로니])
= 근본적 재편 (根本的再編 The Great Reset [그레이트 리셋])
= 통치4.0 (統治 Governance 4.0 [거버넌스 4.0])
= 4차산업혁명 (4次産業革命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포쓰 인더스트리얼 레볼루션])

위 말들은, 굳이 다르다면 다르지만, 같은 말로 보면 되겠습니다. 모두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이 필사적으로 밀어부치고 있는 종말적인 반인류 흉계를 가리키는 말들입니다.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세계재편 그레이트리셑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The Great Reset
Get Ready For 2021 And “The Great Reset”

그들 악마무리는 이미 전략정보체계(Strategic Intelligence Platform)를 구축해 놓고 있다.

그 정보체계를 통하여, 세계를 근본적으로 재편하고, 지구를 통째로 장악통제할 수 있도록 만듦에 있어, 꼭두각시(괴뢰) 회원들을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도록 총괄지휘하려는 것이다.

거기에는 기술(Technology), 블록체인(Blockchain), 신경제 및 신사회(New Economy & Society), 미래소비(Future Consumption), 디지탈경제(Digital Economy), 금융 및 통화체계(Financial and Monetary Systems), 무역(Trade), 도시 및 기반시설(Cities & Infrastructure), 에너지(Energy), 대중매체 및 문화(Media & Culture), 등등이 총제적으로 망라되어 있다. 지구상의 모든 것을 장악통제하려는 것이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에게 충성복무하는 꼭두각시(괴뢰) 회원에는 은행가, 기업가, 각국의 중앙은행, 정치인, 정부, ... 빌게이츠, 아이엠에프(IMF), IMF총재, 유럽중앙은행총재 라가르드, 전영국은행총재 마크 카니 ... 등등이 들어 있다.

세계경제포럼(WEF : World Economic Forum)은 그들의 악마흉계를 수행하기 위하여 이른바 4차 산업혁명(4IR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이라는것을 기획했으며, 이는 지구상의 모든 부분 모든 측면을 그 악마들의 구상대로 개조하려는 것이다.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유엔 흉계 2030/2021 : 세계지배세력(야수)과 세계인민의 사활을 건 대결전
유엔(UN 국제연합) 흉계 2030/2021 : 세계지배세력(야수)과 세계인민의 사활을 건 대결전
TRIUMPH OF THE BEAST versus TRIUMPH OF THE PEOPLE - UN Agenda 2030 vs The People (PDF)

다보스 세계경제포럼(WEF : World Economic Forum)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이, 세계인류에게 대재앙을 들씌우기 위하여 기획하고 만든 도구(수단)이다.

그들 야수세력이 활개치도록 그냥 내버려둔다면, 우리 세계인민들은, 그들 악마세력의 흉계대로, 완전히 재편당할 것이다. 세계지배세력이, 세계경제포럼을 만들고, 이를 집행 도구로 하여, 흉계를 추진하고 있다.

세계경제포럼 의장 클라우스 슈밥(Klaus Schwab)은 이것을 "통치4.0 (Governance 4.0)" 이라고 일컫는다. "통치4.0 (Governance 4.0)"은 그 세력들이 말하는 4차산업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과 동일한 것이다.

그 악마흉계의 본질은 ① 세계단일정부(세계단일통화) ② 디지탈노예(기술관료체제) ③ 대량학살(인구감축) 이다.

그 야수악마세력의 본거지가 런던(악마금융자본 : 착취략탈)이고, 그 하급 악마소굴이 와싱톤(핵무기깡패군대 : 물리적 침략파괴학살)과 바티칸(종교세뇌악마 : 정신 력사 문화파괴 세뇌 우민화) 이다.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그들 악마무리 세계지배세력 양키놈들이, 금융(자본)을 넘어 사람 자체를 장악.지배.통제하려는, 제놈들의 종말적 반인류 흉계를,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기후변화(climate change) 친환경(eco-friendly, environment-friendly) 그린(green) 스마트(smart) 인공지능(AI : artificial intelligence) 디지탈(digital) 등 그럴듯한 낱말로 포장하여 간악하고 교활하게 기만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그 악마의 꼭두각시(괴뢰) 졸개(하수인)들이 구석구석 박혀앉아서 악마흉계를 악착같이 진행.집행하고있다.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그들 악마세력이 필사적으로 밀어부치고 있는 종말적인 반인류 흉계의 목표는 크게 3가지로 요약된다.

1) 인구감축 :
대대적 인위적 강제적 인구 감축 (대량학살) : 유전자조작(GMO), 독성식품, 독성식품첨가물, 독성의약품, 맹독성농약, 독성화학물질, 독성물질살포(Chemtrails), 농림수산업 파괴, 질병산업화, 세균과 살인백신(예방접종), mRNA 백신 음식료, mRNA 백신 살포, 생체칩(biochip), 기후조작(Climate Weapon), 물가폭등, 경제붕괴, 핵/생화학 전쟁, ...

>> 강제 백신 예방 접종 :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 무서운 감시체계: 생체칩 전자칩 바이오칩 마이크로칩 베리칩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계획 실체

2) 노예화 :
극단적인 부익부/빈익빈 실현과 사유재산 폐지.
몇몇 극소수 야수세력의 손아귀로, 세계 인민대중과 중소기업의 재산이 무자비하게 빨려들게 만들고, 결국에는, 사유재산을 몰수하여 노예로 만든다. "너희들은 모든 것을 내놓게 될 것이고, 그래야 너희들이 행복하다 (You will own nothing, and you will be happy.)" 라는 세뇌선전 (프로파간다)이 이미 시작되었다.

3) 디지털화(Digitization) :
전지구적 24시간 실시간 감시/통제 체제.
돈(화폐) 등 금융을 총체적으로 디지털화 하는 이른바 캐시리스(Cashless 현금금지 = 전자화폐)는 물론이고, 사람 개개인의 유전자.뇌(생각)까지 디지털화 하여,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장악/지배/통제한다. 빌게이츠가 만든 인간(인체) 디지털화 흉계 아이디2020 (ID2020)은 강제적 백신접종을 통한 큐알코드 (QR codes) 형태로부터 시작하여 단계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강제적 백신접종을 통하여, 사람 몸 자체를 고유번호가 붙어있는 원격조종 전자기기로 만드는, 인체디지탈화가 되면 영원히 자자손손 벗어날수 없는 노예로 된다.


주) 어느 시점이 되면, 흉악한 야수세력의 나팔수들이 "사회주의 또는 공산주의, .... " 등을 불어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주지하다싶이, 흉악한 야수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의 꼭두각시 행동대장 국제깡패.강도 침략자 양키 미제국이 세계지배력을 유지해온 중심적 수단은 달러체제(미제중심 자본주의 체제),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프로파간다) 입니다.

달러체제는 무한정적인 달러 찍어내기와 내부 모순에 의한 자체폭발로 인하여 이미 오래전에 붕괴되기 시작하였고, 미제의 핵무기는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첨단 군사력 앞에서 있으나마나한 고철덩어리가 되었고, 세계인민들이 미제의 흉악하고 교활한 거짓세뇌선전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국의 세계지배력을 지탱해온 달러와 핵폭탄 그리고 거짓세뇌선전이 모두 쓸모없게 된 것입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흉악한 야수세력이 짜놓은 반력사 반인류 반민중적인 미제 중심 자본주의체제의 바탕 자체가 이미 무너지기 시작하였고, 세계인민들이 자본주의체제의 악랄한 반력사 반인류 반민중 속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흉악한 야수세력의 행동대장 미제를 대가리로 하는 제국주의 련합세력 나토(NATO)와 그에 굴종복무하는 노예국가들의 군사력을 모두 합쳐도 북.러.중 등 반제자주국가들의 막강한 군사력에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흉악한 야수세력은, 달러체제로도, 군대를 통한 전쟁으로도, 그들의 흉계를 실현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간교한 야수세력이, 스스로, 자본주의체제의 문제점을 거론하면서, 사회주의체제로 가는듯이, 사기극을 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흉악한 야수세력의 나팔수들이 자본주의체제의 문제점을 거론한다면, 그것은, 두 말할 것도 없이, 그들 야수세력의 흉계를 기어이 실현하려는 간교한 위장/기만 전술임을 간파하여야 할 것입니다. 특히, 종교단체 로동자단체 농민단체 시민단체 따위로 그럴듯하게 위장한 공작원들의 교활한 책동에 휘말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공작원무리는, 흉악한 야수세력이 짜놓은 틀을 철두철미 덮어 가리운채, 야수세력이 짜놓은 틀 안에서, 허울뿐인 자유 민주 정의 개혁 평등 사회주의... 따위를 흔들어댈 것이므로, 바탕(본질)의 틀 우에 올려놓고 짚어보면, 공작원무리는 드러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어떤 경우이든 상황이 어떻게 바뀌든, 흉악한 세계지배야수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에 굴종복무하며, 한자리 깔고 앉아서, 반력사 반인류 반민중 역적질로 행세해온 역적무리를 깨끗이 쓸어버리고, 민중(인민대중.人民大衆) 스스로가, 민중 스스로의 뜻에 따라, 스스로 결정하고 집행해 나가야 합니다.





문제는,
우리 이남 땅 입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야수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의 파멸은 이미 확정되어 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지만, 이남 땅은 상황이 다릅니다. 파멸의 벼랑끝에 매달려 발버둥치는 야수세력의 의도대로, 핵/생화학 전쟁 참화를 뒤집어쓰고서 떼죽임을 당하고, 몇몇 살아남은 사람은 영원히 벗어날 수 없는 디지털화된 노예로 될 수도 있는 절박한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모두다 아시다싶이, 흉악한 야수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인 침략자 미제군대가 깔고앉아서 호시탐탐 북침전쟁 기회를 노리고있고,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를 하늘처럼 떠받들며, 침략자 미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괴뢰역적무리가 활개치고 있습니다. 반력사 반민족 괴뢰역적무리가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을 로골적으로 떠벌이며 핵/생화학 전쟁책동에 미쳐날뛰고 있습니다. 이땅에 당장 무력전쟁이 나도 하나도 이상할것이 없을만큼 위태위태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 악마야수세력에게 충성복무하는 꼭두각시(괴뢰) 졸개(하수인)들이, 립법.행정.사법, 군사.정치.경제.교육.의약.기업.단체.언론... 구석구석 들어박혀 또아리틀고앉아서, 미제침략군대의 비호를 받으며, 험악한 전쟁정세를 가림막으로하여, 그 악마세력의 극악무도한 세계재편(그레이트리셋,뉴월드오더)흉계를 일사분란하게 거침없이 기만적으로 찰거머리처럼 착착 진행.집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누구나 보고 듣고 겪으면서도, 이 절박한 상황이 현실로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것으로서, 스스로가 반력사 반민족 반민중적인 반공세뇌.우민화 공작에 걸려 바보가 되어있음이 명확하게 증명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잠든 밤에, 고요히 홀로 앉아, 스스로에게 묻고 대답해 봅시다. 그냥 멍하게 앉아 있을 때인가... 그냥 멍하니 앉아서 떼죽임을 당하고 영원한 노예가 되겠는가... 사람답게 살길이 무엇인가... 삼신이래 수수만년 이어오는 우리 민족의 진실된 력사와 민족적 량심 앞에, 초롱초롱 해맑은 눈망울로 바라보는 우리 후세대 앞에, 부끄럽지 않은 길이 무엇인가...

천번만번을 생각해도,
길은 하나 뿐이고, 우물쭈물할 시간적 여유가 없습니다.

이 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 한사람 한사람이, 현실을 직시하고, 주인의식을 가지고, 너나 할 것 없이, 한사람같이 떨쳐일어나 똘똘뭉쳐서,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군대를 당장.무조건 몰아내고,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며,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부역복무하고, 민족 자주 통일을 지향하는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를 탄압하는, 반력사 반민족 괴뢰역적무리를 쓸어버리는 것, 이것이 유일한 길입니다.

민족자주!
한미동맹 파기! 침략자 미군철거!!

주권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우리 주위에는,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 일제와 그 침략자 미제일제에게 부역복무하는 반력사 반민족 괴뢰 반역무리들이 가하는 온갖 공갈 협박 위협 해꼬지 회유...를 단호히 물리치며,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기치를 높이 들고, 우리 겨레의 자주 민주 평화 통일 번영을 위하여, 용맹하게 맞받아 싸우며 헌신적으로 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고마운 분들이고 고마운 단체이고, 진정한 애국자 진정한 애국단체라 하겠습니다. 마땅히 함께 합시다. 여의치 않으면, 적극적으로 지지 응원 후원 합시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범민련)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민중민주당 (민중당)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반미투쟁본부 (반미투본)
유투브     페이스북

반일행동
유투브     페이스북

[글누리]





[딮스테이트 글로발리스트 - 뉴월드오더 그레이트리셋 PDF 파일]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