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악할 2천조달러의 괴물 - 도이치 은행 부채가 자본의 100배

돈 찍어내는 데 있어 한계란 있을 수 없다. 대부분의 이름뿐인 가짜 부(wealth)는 재무제표를 10배 또는 50배로 부풀리는 시중은행들에 의해 만들어 지고 있다. 거기에다 파생상품까지 포함시키면 (부채가) 자본의 100배가 넘는다.

도이치은행을 예로 들어 보자. 총부채가 자본의 25배이다. 파생상품에 노출된 68조 유로를 포함하면 주식과 보유자본의 100배가 넘는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도이치은행에 예금을 한 사람은 은행 자산의 1퍼센트만 손실이 나면 도이치은행이 파산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렇게 되면 예금을 찾을 수 없게 된다.

유럽의 대부분 은행들이 마찬가지 상황에 있고, 미국의 JP모건, 뱅크-오브-아메리카(BOA) 그리고 시티그룹(Citigroup)도 마찬가지다. 그렇다고 해서, 일본, 중국 또는 여타 신흥국가들의 은행은 상대적으로 나은 상황일 것이라고 믿지마라.

2006년 이래 대부분의 주요 은행 주가가 75 ~95 퍼센트까지 주저앉은 이유는 바로 이 것이다.

물론, 중앙은행은 온갖 수단들을 동원할 것이다. 단지 돈 찍어 내는 것 뿐만이 아니라 더 낮은 네거티브 이자율, 부채 탕감, 통화가치 절하, 지급정지, 은행 예금과 연기금 도둑질 ... 대부분의 일반인들을 가난으로 몰고 갈 온갖 계략들을 쓸 것이다. 정부는 물론이고 중앙은행은 백성들의 부를 파괴함에 있어 그 어떠한 양심의 가책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가족과 가까운 사람들이 그 어느 때 보다 소중한 때이다. 아무런 가치도 없는 종이돈 대신에 실물 금과 은을 얼마라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안전한 길이 될 것이다. 

The Terrifying $2 Quadrillion Monster Is Now Totally Out Of Control.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