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매도 전쟁을 지원하는 세계결제은행(BIS)

지난 몇몇 장에서 금값을 짓누르는 것이 역력했다. 오늘은 런던 현물 금 시장이 마감하자마자 5십억달러의 금파생상품(종이 금, paper gold) 매도가 일어났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실제로는 어떠했는가? 금값이 패닉(panic)에 빠졌는가?

이는 사실상 세계결제은행 (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 BIS)이 금 매도 전쟁에서 얻어 맞고 있는 커머셜 및 스왑 딜러 (commercial and swap dealer)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었다. 금시장에서 일어난 이 일은 진정코 역사적인 사건이다. 미연준을 위하여 움직이는 커머셜뱅크들은 금시장에서 공격적으로 매도를 했고, 그들의 매도 포지션은 역사상 최대치에 달했다.

그러나 미연준과 커머셜뱅크는 세계적인 실물 금 수요로 인해 금값이 치솟을 것임을 예상하지 못했다. 금에 대한 투자수요가 급등하고 있고, 이제는 역사상 처음으로 투자수요가 장신구 수요를 능가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게다가 투자수요는 비단 미국에서만이 아니다. 네거티브 이자율로 인해 많은 유럽인들이 안전한 금으로 몰려들고 있다. 특히, 붕괴하기 쉬운 유럽의 은행시스템에 자산을 보관하지 않으려는 것이다.

분명한 것은 금값이 확장된 중기 사이클의 조정을 마치고 새로운 역사상 최고치 경신을 향한 제2의 상승파에 진입하였다는 것이다. 실물 금에 대한 막대한 수요는 금값을 짓누르려는 쪽에게는 악몽이다.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주에 걸쳐 금값이 어떻게 움직일지 매우 흥미롭다. 금값은 보통 여름에 조정장세를 보인다. 올 해 8월은 금 매도자들을 경악하게 만들 것인가? 지나 보면 알게 될 것이다.

ALERT: BIS Intervenes In The Gold Market To Aid Battered Gold Shorts!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