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환율 유로환율 금시세 전망과 투자: 재미포트

>> 금 (XAUUSD), 1365.00 달러에 매도 추가 (어제)
?? 유로 (EURUSD), 1.125 위로 올라가면 추가 매도
?? 금 (XAUUSD), 1375 달러 위로 올라가면 추가 매도
?? 원달러 (USDKRW, 달러/원), 1110 달러 아래로 내려가면 추가 매수

<> 유로달러는 흐름으로 보아 일시적으로 치솟을 수는 있겠지만 올라가는 모양새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위로 솟구치면 매도 기회를 탐색하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다른 통화쌍들은 아직 안정된 모양새를 보이지 않고 있으므로 지켜 보는 것이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 달러 (USDCAD)는 위아래가 꽉막힌 형국으로 보입니다. 안정된 모양새를 이루면서 어느 쪽이든 방향이 보일 때 까지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번에 이야기 하였듯이, 일본 엔화는 쉽사리 생각할 수 없는 곧 단순한 상황이 결코 아닌 듯 합니다. 100 아래로 다시 내려 갈 것으로 보이므로, 그런 다음에 흐름을 보고 방향을 헤아려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영국 파운드화 역시 간단하게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브렉시트를 보는 시각은 몇 가지가 있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렉시트는 미국의 헤게모니가 약화된 것으로 보는 것 같습니다. 일면 수긍이 가는 의견입니다.

다른 쪽으로도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국은 미국의 헤게모니에서 벗어나고 말고 할 관계가 아니지 않은가...? 유럽연합을 만들 때, 영국은 유럽연합 회원국이면서도 자국의 통화인 파운드를 그대로 유지하도록 하고 다른 나라들은 모두 자국 통화를 없애버리고 유로화를 쓰게 하였는대, 그런 영국이 이 시점에서 브렉시트를 내어 놓으면서 세계를 뒤흔드는 것은 어째서 일까...? 무언지는 알 수 없지만 어떤 새로운 또는 다음 단계로 들어 선 것이 아닐까...? 그렇게 생각해 보면, 파운드화의 큰 흐름이 다르게 예상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장 전망과 투자는 가상적으로 짜보는 포트폴리오이며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가격 변화가 예상될 때 방향을 설정하고 그 때의 가격을 편입가격으로 잡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