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피아트 시스템 (Fiat system)을 유지하려고 필사적인 그들 - John Embry

연준(Fed) 의장은 잭슨홀 (Jackson Hole) 회의를 마치고 "미국의 건실한 소비지출과 연속적인 고용증가에 기반하여 이자율을 올려야 할 상황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별다른 내용도 없고, 놀랄 내용도 없다. 소매부분을 실제로 들여다 보면 서민들의 소비지출이 건실하다고 결론 짓기가 어렵고, 미국의 고용통계는 합리적인 사고로 들여다 보면 완전히 황당하다.

세상을 이렇게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놓은 바로 그들은 지금 무엇을 어찌해야 할 지에 대한 아무런 대안도 없다. 그저 허위 경제통계를 만들어 내고, 시장을 조작하고, 황당한 궤변을 만들어 내고 있을 뿐이다. 이 모든 것은, 내가 보기에는, 운명이 다한 피아트 커런시 시스템 (fiat currency system)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을 어떻게든 유지하려는 것이다.

지난 금요일, 마치 그러한 연준 의장의 발표에 힘을 싣기라도 하듯이, 코멕스(Comex)에서는 불과 2분동안에 무려 1십5억달러어치의 종이 금 (금 파생상품) 매도가 쏟아 지는 의아한 일이 일어 났고, 금값은 단 번에 10달러 넘게 떨어졌다.

이런 뻔한 행태는, 내가 보기에는, 장막 뒤의 상황이 급격하게 악화되고 있음을 말해 주는 것 같다. 하나 더 말하고 싶은 것은 미국 연기금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금과 은은 내리 누르는 압력을 받고 있고, HUI인덱스는 15퍼센트나 떨어졌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이러한 하락은 펀더멘탈(fundamental)에 의한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나는 여전히 투자자들은 실물 금을 사야 한다고 생각한다.

>> fiat currency [피아트 커런시] 법정통화이기는 하지만, 아무런 실물적 보증이 없는 통화
>> fundamental [펀더멘탈] 시장상황, 재정상황 등 기업의 근본적인 경영 여건

John Embry – Powers That Be Desperately Trying To Keep Confidence Alive In Failing Fiat System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