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 은값, 오늘 오른 것은 앞으로 오를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 John Embry

세계적으로 나쁜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우리는 실질적인 세계대전 발발 가능성에 직면하고 있다. 핵무기가 가득한 현실에서 정말로 두렵다. 이러한 위험상황이 경제와 금융시장을 악화시키고 있다.

나는 미국 GDP가 2.9퍼센트로 발표되는 것으로 보고 웃음이 나왔다. 운송량, 산업생산량, 건설, 에너지소비 등과 같은 중요한 경제지표와는 전혀 맞지 않는다.

게다가, 미국 시민들에게 현실적으로 중요한 물가인상율을 보자. 정부는 실질적인 물가인상율을 대폭 낮추어 발표한 것이다. 식료품, 에너지, 주택, 의료와 같은 생활 필수 요소들의 물가 인상율은 정부가 발표한 공식적인 수치보다 훨씬 더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오바마케어 (Obamacare)는 미국의 수치다. 2017년 의료보험 할증료는 2자리수로 인상되고 있다.

이러한 삶의 실질적인 현실과 주류미디어들이 힐러리를 밀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의 시민들은 다음 주에 어떤 선택을 할 지가 자못 궁금하다.

어찌되거나, 누가 당선되든, 이미 상승을 시작한 금값과 은값은 크게 올라 갈 것으로 생각한다. 세계 도처가 안고 있는 막대한 빚더미를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오래 전부터 인류역사상 처음으로 지구마을 전체가 동시에 하이퍼인플레이션을 겪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마도, 그로 인하여 파괴되는 대중들의 삶은 그 어떤 것에 의한 것 보다 극심할 것이다. 막대한 그 빚더미는 결국에는 해결이 되어야만 한다. 아마도 그것은 하이퍼인플레이션이 될 것이다.

그 때에 살 수 있는 피난처는 금과 은이 될 것이다. 오늘 금값과 은값의 급등은 다가올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주) 존 엠버리리는 '하이퍼인플레이션'이라는 말에 깊은 뜻을 담아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말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한 시각에서 헤아리면 큰 그림이 그려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 물가 폭등 HyperInflation [하이퍼 인플레이션] - 바이마르 공화국 (Weimar Republic)과 짐바브웨이 (Zimbabwe)  

Today’s Upside Move In Gold & Silver Is Nothing Compared To What Is Coming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