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VTB은행, 실물 금 거래량을 3년 안에 두 배로 확대 - Katya Golubkova

VTB투자은행은 앞으로 3년 안에 실물 금 거래량을 두 배로 확대 할 것이라고 밝혔다.
VTB투자은행은 러시아에서 스베르방크(Sberbank)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은행인 VTB그룹의 투자전문 자회사이다.

VTB투자은행의 금 거래 규모는 국내 거래가 년간 70톤~90톤이고 해외 거래가 년간 40톤~6톤으로 도합 년간 150톤 정도 된다. 이 가운데, 해외 거래부문을 중심으로 하여 거래량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다.

모스크바, 스위스 그리고 런던에 있는 상품투자팀은 실물 금 분야를 더욱 확대하고, 러시아 외의 금 생산국으로 부터의 금 매수량을 늘일 계획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중국과 인도로의 금 수출에 있어 보다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다.

VTB은행은 러시아 금광기업에게 자금을 대여 해 주고 그 댓가로 금을 납품받는다. 수취한 금은 먼저 러시아 중앙은행에 입고 시키고, 남는 금은 수출을 한다.
러시아는 세계 3위의 금 생산국이며, 세계 2위의 석유 수출국이다.

Russia's VTB aims to double its gold trade in three year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