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영국 파운드 환율 (GBPUSD) 1.15 전망 - Bank of America

아메리카은행 (Bank of America) 환율 및 상품 분석가들은 영국 파운드화 (GBPUSD, 파운드/달러)가 내 년 (2017년) 1분기에 1.15 까지 내려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그 이후에 서서히 회복하여 2017년 말에는 1.25 정도까지 반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영국중앙은행 (영국은행, BoE)이 기준 이자율을 15 베이시스 포인트 (bps) 더 내려서 역사상 최저치인 0.1%선에 묶어 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메리카은행은 세계에서 다섯 번 째로 통화거래를 많이 하는 은행이며, 다른 통화중개은행들 보다 매도쪽 의견이 강하다.

골드만삭스 (Goldman Sachs Group)는 영국 파운드화가 달러에 대하여 1년 이내에 25퍼센트 하락할 것으로 예상한 바 있다. 파운드화는 올해에 이미 17퍼센트가 하락하였으므로, 나머지 8퍼센트를 계산하면 목표가격은 1.12 정도가 된다.

이에 비하여, 제이피모간 체이스 (J.P. Morgan Chase & Co.)의 통화거래전략가는 '아메리카은행의 예상은 과도한 것으로 보이며, 파운드화는 이미 바닥을 찍었고, 내년(2017년) 1분기에는 1.23 정도, 그리고 내년 말에는 1.29 정도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Bank of America cuts British pound forecast to $1.15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