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Bitcoin) 3배 이상 치솟아 2,100 달러에 이를 것 - Saxo Bank

삭소은행(Saxo Bank)은 보고서 '2017년 개관'에서 미국 대통령 당선자인 트럼프의 "대대적인 지출 정책"으로 인하여 가상화폐인 비트코인(Bitcoin) 가격이 현재의 3배 이상 치솟아 2,100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트럼프 행정부의 재정지출 확대 정책은 미국의 경제성장과 함께 인플레이션율을 급등하게 만들 것이고, 그렇게 되면 연준(fed)은 이자율을 올릴 수 밖에 없게 되며, 그 결과 달러가격이 하늘을 찌르게 될 것이다. 달러는 해외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대상이 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은 신흥국가들과 중국에서 도미노현상을 불러 일으키게 될 것이고, 세계도처의 사람들로 하여금 중앙은행의 손아귀에 들어 있지 않은 대체 통화와 지불 시스템을 찾아 나서도록 몰아 가게 될 것이다.

그러한 대 혼란으로 큰 이득을 보는 것은 규모가 가장 큰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될 것이다. 비트코인이 현재 가격의 3배 이상 급등하여 2,100 달러를 넘어 서는 것은 아주 쉬운 일로 보인다."

현재, 전세계 비트코인 거래의 약 90%를 중국이 장악하고 있다.

[비트코인, BTC/USD, 주간 그래프]

Bitcoin under Trump could triple in value, Saxo Bank predicts


<<<<<<<<<<< 추가 >>>>>>>>>>>>>

비트코인 (Bitcoin) 가격 폭락 - 중국중앙은행이 가상화폐거래소에 대한 조사 계획 발표

지난 수요일 중국 중앙은행(중국인민은행, PBoC)가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한 조사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하였다.
중국인민은행은 주요 비트코인 거래소인 BTCC, Huobi, OKCoin 등에 대하여 가격조작행위, 자금세탁, 불법적인 금융행위, 기타 사항에 대하여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itcoin plunges on Beijing plan to bring cryptocurrency exchanges to heel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