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화 (ERUO)는 18개월 안에 붕괴될 것 - 트럼프의 EU 대사 예상자 테드 멜록 Ted Malloch

트럼프가 유럽연합 주재 미국대사로 임명할 것으로 보이는 테드 멜록 (Ted Malloch) 교수가 '유럽 단일 통화'의 실패가 드러나기 시작할 것이라는 예상을 내어 놓으면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유로화는 앞으로 18개월 안에 붕괴될 수 있다.
내가 보기에는, 유로는 이미 사망하였을 뿐만이 아니라, 현실적인 문제를 안고 있으며, 앞으로 1년 또는 1년 반 안에 붕괴될 수 있다. 2017년에 내가 할 일은 유로를 파는 (매도 포지션을 취하는) 것이다. 그러한 견해를 가진 사람은 비단 나 뿐만이 아니다. 세계은행 (WB: World Bank)에서 명성을 받고 있는 Joseph Stiglitz도 그가 쓴 책에서 같은 의견을 밝히고 있다.

영국이 유럽연합 탈퇴를 위한 50조(Article 50) 규정을 다루기 시작하면, 그로부터 90일 이내에 와싱톤은 영국과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일정과 함께 역사상 최대의 인수합병이 이루어질 것이다.

미국은 영국이 유럽연합에서 깔끔하게 탈퇴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일단 영국이 유럽연합의 단일시장에서 벗어나면, 그것은 곧 브뤼셀(Brussels, 유럽연합 본부)을 거치지 않고 직접적으로 미국과 무역협정을 체결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브뤼셀은 영국이 유럽연합에 있는 한 미국과 직접적인 무역협정을 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다. 마누라가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있을 때, 당장 멈추라고 말은 할 수 있지만, 그들 관계가 멈춰지지 않는 경우도 흔히 있는 것이 현실이다.

>> Brexiteer = Brexit +‎ eer 브렉시트 옹호론자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를 옹호하고 지원하는 사람을 일컫는 정치 용어임

>> Brexit [브렉시트]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란 무엇인가?

Euro could collapse in 18 months, predicts Trump’s pick for EU ambassador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