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달러정책 (strong-dollar policy)에 대한 트럼프의 한 마디와 시장

트럼프의 달러가 강하다는 한 마디를 놓고 시장과 언론매체들이 아주 난리법석입니다.
이제 내일 모래면 백악관에 들어 갈 터인 트럼프가 결코 쉽게 언급할 수도 없고 세상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말아 주었으면 하는 일도 있는 듯 하고.... 그런 차에 세상의 눈과 귀가 시장으로 단 번에 몰렸습니다.

트럼프가 선거유세에서 한 말들과, 트럼프 행정부 인사 구성을 일련선상에 놓고 가만히 짚어 보면, 아마도 세상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과는 방향이 다르지 않은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시장도 마찬가지로 흘러 갈 것으로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출렁거릴 뿐이지, 큰 흐름은 바뀌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바뀌지 않는다기 보다는 더 강화되고 더 가속화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곧, 출렁임은 큰 흐름 쪽을 향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What was the 'strong-dollar policy' except gold leasing and price suppression?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