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시장 전망과 투자: 엑셀론, 오라클, 시스코, 인텔, AT&T, 포드

미국 주식시장의 방향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내로라 하는 전문가들은 대체로 부정적인 쪽에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컨데, 미국 주식시장의 큰 흐름은 여전히 올라갈 것 같습니다. 경기가 좋다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미국이 처한 현실에서 무슨 극단적인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주식시장을 밀어 올리지 않을 수 없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에 해당하는 주식은 지극히 한정적일 것임과, 그러한 억지와 무리함의 끝은 참담할 수 밖에 없을 것임은 불문가지라 하겠습니다.

아래는 전기, 전력회사인 엑셀론 (Exelon, EXC:NYSE) 월봉 그래프입니다.
경영상황이 어떠한지 내부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등에 관한 바탕을 알 수는 없지만, 그래프를 보면 무언가가 준비되고 있는 듯 합니다.

떨어지면 매수 기회로 삼고, 50달러 중반대 쯤에서 흔들리면 추가 매수 기회로 삼아서 길게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엑셀론 (Exelon, EXC : NYSE) 월봉 그래프]

그 밖에도 시스코 (Cisco Systems, CSCO:NASDAQ), 오라클 (Oracle, ORCL:NYSE), 인텔 (Intel Corp., INTC:NASDAQ), 에이티앤티 (AT&T, T:NYSE), 포드 (Ford Motor, F:NYSE) 등도 좋아 보입니다.

포드 자동차는 아직은 모양새가 갖추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올라갈 준비를 하는 흐름으로 보입니다.

시장통료(料)는 단기 등락이 아니라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