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트레이더 (MT4, MT5) 온라인 무료 웹 차트 터미널 소개 : MetaTrader 5 Web platform

환율, 주가지수, 주식시세 등의 금융 그래프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나 프로그램은 많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안정성을 인정받으면서 널리 쓰이고 있는 차트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가 메타트레이더(MetaTrader)이며, 흔히 MT4 / MT5라고 불립니다.

메타트레이더를 만드는 메타쿠오우트(Metaquotes Software)에서 브라우저로 차트를 볼 수 있는 웹터미날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타트레이더의 특징이자 장점 가운데 하나가 단순하고 가볍우며 안정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특성은 웹터미널에서도 그대로 유지되어 있습니다.

웹에서 HTML5가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웹브라우저에서 변동하는 시세를 그래프로 나타내는 것이 가능해 짐에 따라, HTML5를 사용한 차트 프로그램들이 하나 둘 나오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데모버전 사용해 보기 페이지)로 가면, 메타트레이더 4 및 5 웹터미널 버전이 브라우저에서 열립니다.

>> 메타트레이더 4 및 5 웹 플랫폼 데모버전 사용해 보기 (작은 차트)
>> 메타트레이더 4 및 5 웹 플랫폼 데모버전 사용해 보기 (큰 차트)

>> 메타트레이더 MT4 MT5 사용법: 설치 도구 차트 지표 데이타 연결....
>> 메타트레이더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자동으로 데모버전이 로그인 되므로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환율(Forex)와 스팟 골드 스팟 실버 (Spot Gold, Spot Silver)를 실제 거래 상황처럼 모의 거래를 해 볼 수 있습니다.
메타트레이더에는 수 천개에 달하는 브로커들이 시세를 제공하고 있고, 대부분이 실시간 모의 거래를 지원합니다. 특정한 브로커의 모의 계정을 만들면 해당 브로커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을 직접 모의 거래 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계정을 만들기에 앞서, 꼭 필요한가를 헤아려보기 바랍니다.  데모 계정을 만들어 쓰는 것이 훨씬 더 낫겠다 싶으면, 그 때 가서 천천히 만들기 바랍니다. 메타쿠오우트 소프트웨어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업체이지만, 그렇더라도 비록 이메일 하나라 할지라도, 웹상에 되도록이면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 이 글은 단순히 메타트레이더 5 웹 버전을 소개하는 것이며, 메타쿠오우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