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골드 바, 가짜 금괴, 가짜 금화 주의 ! - Egon von Greyerz

미국에서는 가짜 금 (fake gold) 유통으로 인한 문제가 커지고 있지만, 당국은 이를 무시하고 있다.

알렉스 무니(Alex Mooney)의원은, 2017년에 이어, 재차 미국 조폐국(US Mint)에 가짜 금(gold) 문제에 대하여 편지를 보냈지만, 조폐국은 "심각하지 않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국의 대통령 경호와 위조화폐 색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미국 비밀검찰국(US Secret Service)은 이 문제가 커지고 있다는 사실과 관련기관들의 협조가 부족하다는 점을 무디의원에게 보고하였다.

가짜 금괴와 금화 (Fake gold bars and coins)가 도처에 나돌고 있으며, 그러한 가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가운데 많은 경우가 그러한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다. 나는, 몇 해 전에, 호주 텔레비젼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가짜 금이 광범위하게 퍼져 있음을 알게 되었다.

그 취재팀은 중국에 있는 금괴 및 금화 제조 공장을 방문하여, 비밀리에 금괴와 금화 제조현장을 녹화하였다. 그리고 취재팀은 시가 500,000달러어치의 가짜 금을 1000분의 1 가격인 단 돈 500달러에 살 수 있었다.

그 가짜 금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스위스와 호주의 런던금시장협회(LBMA) 회원 브랜드가 찍혀 있었다. 그러나, 시가의 0.1%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가짜 금에 실제 금이 얼마나 들어 있을 것인지는 뻔하다. 가짜 금의 표면을 긁어 보면 금새 알 수 있을 것이고, 그 안에는 텅스텐(tungsten)이 들어 있을 것이다.

중국의 가짜 금 공장에 대한 정보는, 앞으로 금값이 올라가면, 어떤 일이 벌어질 지를 말해주는 매우 귀중한 자료이다. 금값이 올라가면 갈수록, 세계 도처에는 가짜 금 공장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날 것이고, 시장에는 더 많은 가짜 금괴와 금화들이 쏟아져 나올 것임은 명백하다.

반면에, 일반 사람들은, 금값이 온스당 2,000달러, 5,000달러, 10,000달러...로 올라가면, 금 제조업체가 누구인지, 판매자가 누구인지, 그리고 가짜인지 진짜인지를 가리지 않고, 무작정 금으로 몰려 들 것이다. 결국에 가서는, 가짜 금 문제가 폭발 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역사와 신뢰를 지키는 몇 몇 대형 금 공급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문을 닫게 될 것이다.

가짜 금을 사지 않는 길은 LBMA 회원들 가운데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업체에서 사는 것이다. 세계에 유통되는 금의 70% 정도가 스위스 금 정제업체에서 나오고 있다. 스위스 금은 순도 99.99%이다.

아울러, 나는 트럼프의 신임 경제자문인 래리 쿠들로(Larry Kudlow)의 '달러를 사고 금을 팔아라'라는 말을 믿을 많큼 바보가 아니다. 달러와 미국주식이 떨어지고 금값과 이자율이 올라가면, 그는 그의 자리에서 밀려나게 될 것이다.

주) 몇 해 전에, 실물 금과 은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시중에 물량이 딸린다는 이야기와 함께, 미국 조폐국(Mint)이 금화와 은화 발행을 중단한다 어쩐다 하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금값을 어떻게든 짓누르지 않으면 안되는 덫에 단단히 걸려 있는 미국으로서는, 실물 금이 딸린다... 금값이 올라 간다... 그런 분위기를 필사적으로 막으려 할 것임은 자명한 이치입니다. 그렇게 보면, 미국이 가짜 금에 대하여 애써 외면하고 무시하는 것은 그리 놀랄 일도 아닌 듯 합니다.

Greyerz Issues Fake Gold Warning! Says Silver Ready To Explode Higher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