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인터넷 차단 대비 자체 웹 준비

러시아는 서방제국주의가 러시아를 월드와이드웹(WWW)에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려는 움직임에 대비하고 있다. 

러시아는 자체적인 웹망을 구축해 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대처 할 수 있다.

다만, 인터넷에서 완전히 차단되면, 아무래도 불편이 따를 수 밖에 없다.

주) 서방제국주의가  페이크-뉴스라는 말을 만들어 내고, 그들의 입맛에 맞지 않으면,  무작정 '페이크-뉴스'라고 뒤집어 씌우는 막장질을 하고 있음은 세상이 모두 아는 바와 같습니다.

이제 인터넷을 아예 차단하겠다는 것은, 서방제국주의가 궁지에 몰릴대로 몰렸음을 스스로 드러내는 또 하나의 명백한 사례로 될 것 같습니다.

서민대중의 일상생활에 속하는 인터넷 망을  차단하겠다 하는 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가?

미국이 주도하는 서방제국주의, 곧 유대 금융카르텔과 군산복합체 세력들이 현실적인 힘과 수단을 모조리 상실한 채, 그러한 것이라도 붙잡고 발버둥을 칠 수 밖에는, 달리 길이 없음을 웅변적으로 말해 주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올 해 들어서면서부터, 그러한 측면을 드러내는 일들이 끊임없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숨 돌릴 틈도 없을 만큼 급박해지는 변화에 비추어 볼 때, 미제국이 막바지 국면에 바짝 몰려 있음이 틀림 없어 보입니다.

트럼프 무리가 허풍과 허세로 날을 지새우며 악담질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는 현실입니다.

금, 은, 석유, 곡물 ... 등과 같은 상품시장의 가격 움직임도 그러한 현실적 상황을 잘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