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시세 전망: 달러가 빛을 잃어감에 따라 금이 빛날 것 - Neils Christensen

Bill Baruch (President of Blue Line Futures)
연준(fed)이 원하는 대로 물가상승(inflation)이 일어나지 않으면, 연준은 올해에 4번에 걸쳐 이자율을 인상하려는 계획을 실행할 기회를 얻지 못 할 것이다.

현재 상황으로 보아, 세번째 이자율 인상은 회의적이며, 이는 금값을 오는 8월 ~ 9월경에 온스당 1,400 달러 위로 밀어 올리는 여러가지 촉매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다.


Fawad Razaqzada (Technical analyst at City Index)
달러강세가 약화되고 있으며, 따라서, 조만간 금값이 올라 갈 것으로 예상한다. 금값은 중요한 심리적 지지선인 1,300 달러 선과 200일 이동평균선을 무너뜨리지 않고 잘 지키고 있다.

주식시장이 강한 반등을 하고 있음에도 금값이 무너지지 않는 것은 금 시장의 바탕적 지지력이 그 만큼 강하다는 것을 뜻하며, 온스당 1,300 달러선이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Lukman Otunuga (Research analyst at FXTM)
금값이 중요한 지지선에서 반등을 하였지만, 아직은 극복해야 할 저항선들이 가로 놓여 있다. 금값이 1,340 달러 선으로 회복되려면, 우선 1,324 달러 선 위로 올라 서야 한다.

달러강세의 약화와 함께 금 매수세가 강화되고, 금값이 1,324 달러 선 위로 올라 서면, 더 높이 올라 갈 수 있는 조건이 갖추어지게 될 것이다.


Scott Grecas (Market analyst at Long Leaf Trading)
주식시장이 긍정적으로 움직이고 있으므로, 달러에 대한 지지력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본다. 달러강세가 단기적으로 급격히 약화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금 시장의 바탕적 상황이 좋아지고 있으므로, 단기적으로 금 매수 입장이다. 금값이 조만간에 최근의 가격 범위를 벗어나지는 않을 것 같다.


Christopher Vecchio (Senior currency strategist at Dailyfx)
비록 금값이 최근의 고점을 테스트하지는 못한다 하더라도, 달러강세가 계속 이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금값이 1,305 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장기 투자 시각에서 금을 매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나는 여전히 금 매수 의견을 유지하고 있다.


Gold's Time To Shine As Dollar Loses Its Luster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