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 2020년 캐나다 달러 환율 전망 USDCAD - 시장통료

캐나다 달러 환율 (USDCAD)이 1.32를 놓고 다지기를 하고 있는 모양새 입니다.
이전에도 말하였듯이, 1.32 선은 앞으로의 방향을 가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가격선입니다.

아직은 1.32 선을 안전하게 확보하지 못하였으므로, 좀더 출렁거릴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일시적인 돌파가 아니라, 흐름 자체가 1.32선을 확보하면, 1.60 선 까지는 올라가지 않겠나 싶습니다. 그 과정에서, 1.36 선과 1.45 선에서 한번 출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 환율 USDCAD 주간 그래프]

어느 나라나 그렇듯이, 나라의 제반 사항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자주권(自主權)을 외세에게 빼앗기면, 이름표만 나라이지, 실상은 그저 노예의 땅에 지나지 않고, 그로 인한 고통은 고스란이 서민대중의 몫으로 되는 것은 정한 이치(理致)라 하겠읍니다.

캐나다 달러환율이 어찌 될 것인가... 하는 것도 그러한 시각에서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캐나다 대중이 미국과 영국에 대하여 사실상의 주권을 가지는가... 아니면 그들의 눈치를 보며 시키는 대로 끌려 다니는가... 에 달려 있을 것임은 굳이 말할 필요가 없지 싶습니다.

시장통료(料)는 단기 등락이 아니라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