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 대통령, 종자주권과 비유전자조작(non-GMO) 식품 생산체계 구축 - Vladimir Putin

러시아 푸틴 대통령은 연방의회 국정연설에서 "비유전자조작(non-GMO) 식품"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밝혔다.

"우리는 이제 세계 최대의 밀 수출국입니다. 지난 해, 밀 수출량은 4천4백만톤 입니다. 우리는 또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우리 과학자들의 노력으로 우리 자체의 밀 종자도 확보하였습니다. 우리 러시아 자체의 밀종자가 그 얼마나 결정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가는 전문가들이 잘 설명해 줄 것입니다.

우리 러시아의 장점은 막대한 량의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마땅히 그 자원을 비유전자조작(非遺傳子操作, non-GMO) 유기농 식품 생산 증대에 사용해야 합니다.

나는 관련부처들로 하여금 친환경 녹색제품(green products) 생산체계를 구축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식품생산에 관련되는 기술은 사람의 건강상 안전을 보장하도록 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러시아의 식품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고품질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나는, 사람이 먹기에 적합하지 않은 불량식품이 만연한 오늘날, 우리 러시아의 고품질 식품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확신합니다."

주) 러시아는, 정치 경제 등 모든 면에서, 자주적 주권(主權)을 확보해 가고 있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식품안전을 중시하고, 유전자조작(GMO) 식품으로부터 안전한 러시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제 그러한 성과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러시아의 이러한 "식품 안전" 정책이 비축되어 있는 막대한 량의 금괴 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 날이 오지 싶습니다. 외세가 먹으라 한다고 돈 주고 유전자조작 곡물과 식품을 수입해다 먹는 땅에서는 어쩌면 이해가 안될런지도 모르겠습니다.

>> 러시아, 세계 최대 밀 수출국가로 부상
>>  러시아 푸틴 대통령, 유전자조작(GMO)체 금지법에 서명
>> 유전자조작 GMO 없는 '깨끗한 농산물'의 잇점을 확인 - 러시아 부총리
>> 지엠오 위험성 유해성: 유전자조작 지엠오 GMO로 인한 첫 인간 사망 - 의사들이 공식적으로 확인

Putin orders Russian brand of ‘green’ non-GMO produce to be set up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