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실물 금 시장 공급 부족 - Sharps Pixley

주) 아래 내용은 영국 실물 금 매매 업체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글입니다.

국제 실물 금 시장 중심지 가운데 하나인, 런던의 실물 금 공급 상황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내용이 있어 간략히 요약 한 것입니다.

-------------------------------

현재 영국에서는 실물 금화(gold coins)와 금괴 공급 상황이 빠듯하다.

실물 금 부족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로는 아래와 같은 상황을 들 수 있다.

ㅇ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한 투자수요 증가
ㅇ 광산기업, 금 정제업체 그리고 판매자로 이어지는 실물 금 유통 상황이 상대적으로 취약
ㅇ 중앙은행들의 금 매수량이 1967년 이래 최고치를 경신
ㅇ Gold ETF들이 지난 12월~1월에, 역사상 유래가 없는, 145톤의 실물 금을 대량으로 사들임.

우리가 추정하기로는, 현재 영국에서 유통될 수 있는 실물 금화와 작은 금괴는 약 2톤 정도이다. 영국 인구는 6천6백만명이다. 어떤 경제상황이 발생하면, 실물 금에 대한 수요가 공급을 압도할 것이고, 유통 가능한 실물 금은 하루 밤사이에 바닥이 날 것이다.

우리는 스위스에 있는 금 정제업체에게 공급량을 더 늘려 달라는 협의를 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영국에서 가장 큰 실물 금 매매 업체로서, 실물 금 재고량을 늘리기 위하여 미디어에 금을 사겠다는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 실물 금 시장에는 팔 재고가 없다 - Egon von Greyerz
>> 금값이 올라 가는 이유는 서방 중앙은행 금고에 금괴가 바닥나고 있기 때문 - Egon von Greyerz 

LONDON Physical Gold Market Tight - Sharps Pixley Paying 99% To Bullion Seller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