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합시다 :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4월 10일(금) ~ 11일(토), 선거일 투표 4월 15일(수) + 투표결과 66.2% 163 84 1 5명 + 앞으로의 정국과 시장상황

투표 합시다.

세계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단계로 이미 접어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국회의원선거는 매우, 아주, 대단히 중요한 선거입니다.

자신과 아이들의 밝은 앞날을 바란다면, 우리의 희망이고 미래인 젊은이들의 밝은 앞날을 바란다면, 주인으로서의 자각을 가지고 찬찬히 짚어 헤아려 봅시다. 그리고, 선거에 참여하고, 투표 합시다.

10년 20년 30년 ... 우리 후세대들은, 이번 2020년 국회의원선거에 역사적 의미를 부여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어떤 선택을 하는가에 따라, 우리 겨레의 앞날은 극명하게 다를 것으로 짐작되기 때문입니다.

'우리 선세대들이 참으로 지혜로왔다' 또는
'2020년 선세대들은 노예근성에 찌들대로 찌든 머저리였다'

우리 후세대에게 선세대를 욕해야 하는 아픔을 주지맙시다.
우리 후세대에게 밝은 앞날을 마련해 줍시다.

우리 겨레의 밝은 앞날을 담보할 수 있는 길은 오로지 하나, 민족자주(民族自主) !!

민족자주를 명백히 말하고 실천하는 정당
민족자주를 명백히 말하고 실천하는 후보자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2020년)
ㅇ 사전투표 일시 : 4월 10일(금) ~ 11일(토), 오전 6시 ~ 오후 6시
ㅇ 선거일 투표 일시 : 4월 15일(수), 오전 6시 ~ 오후 6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어수선하고 힘들 때이라, 주인으로서의 권리이자 의무인 투표에 소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때 일수록, 보다 더 차분하게, 보다 더 적극적으로, 선거에 참여하고, 투표합시다. 나 자신과 아이들의 보다 나은 앞날을 위하여... 젊은이들의 보다 밝은 앞날을 위하여...

>> 김유진 민중당 후보 “해리스 대사, 재판 증인으로 나오라”
>> 아베규탄시민행동, “21대 총선, 친일정치인 낙선”
>>  [정치동화 백성공주] 투표 잘 못하면 코로나 치료비 5,000만원 된다

첨부) 4.19와 이승만에 대하여 잘 알 수 있는 글 입니다.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개벽예감 390] 접동새 울음 속에 들려오는 피묻은 혼의 하소연
http://jajusibo.com/50131 (PDF)





첨부 ) 4.15 총선 결과






몇가지를 짚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앞으로 상황이 어느 방향으로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를 가늠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더불어민주당이 압승을 한 것인지, 아니면 그 무슨 미래통합당이 참패를 한 것인지, 이에 대하여 더불어민주당이 어떻게 해석하고 인식하는가 입니다.

2) 더불어민주당이 선거과정에 발생한 매우 엄중한 일들을 어떻게 해석하고 인식하며 처리하는가 입니다.

>> 서울대진연 "19명 학생 소환장 발부, 광진경찰서 규탄한다"
>> 청원 : 미래통합당 낙선운동 여성을 폭행한 가해자 구속수사 요청합니다
>> 미래통합당 낙선운동 여성을 폭행한 가해자를 구속수사하라!
>> 대진연, 광진서 인권침해 수사방식 개선하라!
>> 여대생 폭행범 풀어주고 피해자 2차가해한 광진경찰서는 진의를 밝혀라.
>> 대진연 "백색 테러 배후, 철저히 밝혀야 한다"
>> 백색테러 발생! 오세훈 후보 낙선운동하던 여대생을 남성이 폭행
>> 대학생들 “국가인권위원회에 광진경찰서의 협박·미행·성희롱·인권 침해 진정”
>> 대진연 “폭언. 불법채증 체포협박 성희롱발언 광진경찰서 규탄한다!”
>> 광진 경찰서, 공정선거 1인 시위 대학생들 제지 및 체포 협박해

>> 경찰의 의심스러운 행위, 진보 진영 '프락치공작' 하나!

>> "친일청산이 선거법 위반이라고요? " 오락가락 선관위 규탄
>> 대학생들,"선관위와 상의한 구호가 왜 선거법 위반인가?" 공정선거캠페인 상황일지
>> [정치동화 백성공주] '총선은 한일전'이 선거법 위반이라고?

3) 그 무슨 미래통합당인가 어디서 북에서 도주했다는 태영호(이름을 바꿔 태구민이라고 함)라는 인사를 서울 강남갑 국회의원 후보로 내세웠고, 그리고 당선이 되었습니다. 누구가 어떤 계산기를 두드리고 어떤 그림을 그리고 있는가 그리고 당선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에 대하여 더불어민주당이 어떻게 해석하고 어떻게 인식하며 어떻게 대응하는가 입니다.

>> 태영호 공천 미래통합당을 심판해야 한다

얼핏보면, 위의 일들은 시장과 아무런 련관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에 있어서는 매우 바탕적이고 핵심적인 일이지 싶습니다. 적폐세력과 당당하게 맞서 싸워 과반석이 넘는 자리를 마련해준 이 땅의 주인인 유권자들과 정국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인식과 자세가 어떠한지를 명쾌하게 읽을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위 사안들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인식과 태도 그리고 신속성과 과단성은 앞으로 시장의 안정/불안정, 예측가능성/불확실성을 가늠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지표로 되지 싶습니다. 더 멀리보자면, 앞으로의 대선과 다음 총선 분위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지표도 되지 싶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 입이 아니라, 진정으로 민중을 위하여 일을 할 생각이 있다면, 성패는 신속성과 감단성(敢斷性)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보름 (4월 말) 정도만 지켜 보면 되겠습니다. 그때까지 어영부영하면, 그로써 이미 결론이 난 것으로 보면 맞지 싶습니다.


첨부) 아래 글과 만화 동영상을 하나의 탁자우에 올려놓고 꼼꼼하게 읽으며 헤아려 보시기 바랍니다. 큰 틀 곧 구조가 어떻게 짜여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내용입니다. 스스로가 실제적으로 어떤 곳에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투표를 제대로 하였는지... 헤아려 보면 좋겠습니다. 스스로와 아이들의 밝은 앞날을 위해서 말입니다.

>> [개벽예감 391] 민중의 관점에서 바라본 4.15총선의 다른 모습 (PDF)
>> [개벽예감 392] 좌우격돌의 혁명적 상황과 민중의 혁명적 요구 (PDF)
>> 문재인 정권 3년, 남북관계 발전을 위한 제언 : 구시대적 통일관을 바꿔야 (IMG)
>> [아침햇살76] 민주당 180석 시대, 남북관계 전진할 것인가 (IMG)
>> 북 외무성 “최근 미국 대통령에게 그 어떤 편지도 보내지 않았다”
>> 트럼프 대통령, 김정은 위원장에게 '멋진 편지' 받았다


마우스 랜드 (Mouseland - Tommy Douglas) : 큰 틀 (구조)이 어떻게 짜여있고,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가. 캐나다 사람이 말하고 캐나다 사람이 만든 만화이지만, 스스로가 살고 있는 곳은 어떠한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만화입니다.


첨부) 총선이 끝난지 5일째 (4월 20일) 입니다. 굳이 4월말까지 지켜 볼 필요가 없지 싶습니다. 이미 결론이 무엇인지,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가 드러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고, 정부는 또 다시 쾌쾌묵은 남북철도 어쩌고저쩌고 하는 것 들고 나오고, 진보 이름표를 단 언론은 그런것을 내돌리고... 결과적으로 아무런 변화가 없다 라고 보면 맞지 싶습니다.

외세가 짜 놓은 바탕적인 틀(구조) 자체에는 눈을 꼭 감고, 입을 꽉다물고서 , 그 무슨 개혁이니, 적폐청산이니, 남북관계 개선이니, 평화니, 번영이니, 통일이니, 경제정의니, 경제성장이니, 경제회복이니, 민중이니, 농민 로동자니, 민주니, 정의니, 자주니, 주권이니 ... 하는 것은 한낱 헛소리에 지나지 않음은 자명한 이치이고, 바보 머저리가 아니라면 이를 모를리 없을 것입니다.

온갖 그럴듯한 기발을 치켜들고 흔들어대며 한바탕 시끌벅쩍 분주탕을 피워대겠지만, 그런 놀음에 휘둘리지 말고, 바탕적 사안에 초점을 두고, 장막뒤에서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지 그 실제적 행태를 또박또박 짚어 헤아려야 시장의 큰 흐름을 놓지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첨부) 총명하고 배힘 당당한 우리 젊은 학생들의 말을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후대들에게 밝은 세상을 만들어 줄 대신에 고통스런 삶을 안겨준 우리 선세대는 아무런 할말도 없고 그저 미안할 뿐입니다. 우리의 미래이고 희망인 젊은이들을, 떨쳐나서 함께하지는 못할지라도, 격려하고 적극 지지하고 후원합시다.
[최후진술서] 미대사관저 월담 시위 학생들 선고 공판 29일에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