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일대일로 一帶一路 One Belt One Road 우리겨레에게 있어 현실적인 의미 - 한호석

중국 일대일로 一帶一路 One Belt One Road 우리겨레에게 있어 현실적인 의미 - 한호석
이 페이지는 반갑고 고마운 좋은 글을 소개하기 위함입니다.

중국이 추진하고 있는 일대일로가 갖는 현실적인 의미는 매우 크고, 그에 대한 좋은 글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그들의 입장에서 그들의 시각으로 분석한 내용들이고, 또한 당연한 일입니다.

반면에 아쉽게도, 우리 겨레가 우리 겨레의 입장에서 우리 겨레의 시각으로 분석한 글은 찾아 볼 수가 없는 현실입니다.

링크한 글은, 중국이 추진하고 있는 일대일로의 뜻과 우리겨레에게 있어 어떠한 현실적인 의미가 있는지에 대하여, 우리 겨레가 우리 겨레의 입장에서 우리 겨레의 시각으로 분석한 매우 좋은 글입니다. 반갑고 고마운 글입니다. 꼼꼼하게 두번 세번 읽어 그 틀을 잘 새겨둘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개벽예감 395] 고조되는 대만해협위기, 현금인출기로 전락한 한미동맹 (PDF)

..... 중국식 세계화전략을 일대일로(One Belt One Road)라고 부른다. 대양간 해상비단길은 한 갈래고, 대륙간 육상비단길은 세 갈래다. 대륙간 육상비단길은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에서 출발하여 몽골-로씨야-유럽으로 이어지는 제1통상로, 시안에서 출발하여 중앙아시아-우크라이나-유럽으로 이어지는 제2통상로, 시안에서 출발하여 동남아시아-서남아시아-중동-뛰르끼예-유럽으로 이어지는 제3통상로로 갈라진다. 또한 대양간 해상비단길은 중국 푸젠성 푸저우(福州)에서 출발하여 동중국해-남중국해-인디아양-아라비아해-홍해-지중해로 이어지는 거대한 통상로다. 대륙간 육상비단길과 대양간 해상비단길은 이딸리아 항구도시 베니스에서 만나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아시아와 유럽을 순환하면서 세계 인구 65%의 경제활동을 포괄하는 거대한 세계통상로가 완성되는 것이다. ..... [개벽예감 395] 고조되는 대만해협위기, 현금인출기로 전락한 한미동맹 (PDF)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