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030년 국제 은銀 시세 전망 목표가 95달러 XAGUSD - 시장통료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은값은 큰오름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국제 은시세 월간 수그림(그래프), 1온스/달러 XAGUSD]
2025년 2030년 국제 은銀 시세 전망 목표가 95달러 XAGUSD - 시장통료


1) 빨강색 비낀줄 (추세선)
단기 고점인 2021년 2월 고점으로부터의 하락조정 추세선을 지지선으로 하여 강하게 차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는 2021년 2월 이래의 하락조정을 끝내고 올라간다는 것을 뜻합니다.

2) 파랑색 비낀줄 (추세선)
은값의 력사적 고점인 2011년 4월 고점으로부터의 하락조정 추세선을 2023년 4월 위로 뚫은 뒤에 조정을 하고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파랑색 비낀줄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은값의 큰 흐름을 가늠할수있는 가격선은 25.6달러 선입니다.

25.6달러선을 확실하게 뚫고 올라서면, 그것은 기나긴 오름세, 곧 대세상승이 시작되는 신호로 읽으면 맞지싶습니다.

그럴경우, 1차 목표가는 95.5달러 정도로 잡아볼수 있겠습니다. 오르는 길에서 34.5달러선, 42.3달러선, 50달러선이 강한 저항선으로 될 것이지만, 결국에는 뚫고 올라가지 싶습니다.

아주 장기적으로는 온스당 300달러 이상이 될것으로 봅니다.

이름있는 전문가들이 장기적으로 은값이 몇백달러로 될것이라고 수없이 이야기해주었고, 지금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들은척도 하지않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에도, 은값이 로케트처럼 치솟고나면, 그때가서, 아이고 아이고 울고불고 땅을치고, ... 하지싶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언제나 한결같이 말입니다.

금값 은값이 올라간다는 말은, 물건값이 올라간다는 말과 같습니다. 곧, 인민대중(민중)의 생계가 그만큼 쪼그라들고 어려워진다는 뜻입니다. 돈과 권력을 움켜쥐고 떵떵거리며 행세는 악마놈들의 돈주머니는 풍선처럼 부풀어 오른다는 뜻입니다.

금(金)은, 쇠붙이가 아니라, 돈 입니다. 가짜 돈이 아니라 진짜 돈 입니다.

진짜 돈인 금은 가짜돈인 종이돈의 바탕입니다. 금이 종이돈의 가치를 가늠하는 가늠자 입니다. 금값에 늘상 익숙해야 합니다. 그래야, 속지않습니다.



철천지 원수
침략자
미제악마가
말그대로 발작발광을 하고 있습니다. 전쟁에 미쳐날뛰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전쟁이 터져도 하나도 이상할 것이 없을 지경입니다.


우리겨레는,
어디에서 무슨일을 하며살든, 너나 할것없이, 모두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서, 미제의 침략전쟁 꼭두각시 괴뢰주구가 되어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미쳐날뛰는 윤석열군부전쟁미치광이 패거리를 당장.무조건 타도해야 합니다.

이것이 전쟁참화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은 명명백백 합니다.

우물쭈물하고 있을 시간적 여유가 없음 또한 명명백백 합니다.

지금은, 이런저런 일들을 뒤로 미루어두고, 전쟁참화를 막는데에 모든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모든 힘과 지혜를

윤석열군부전쟁미치광이

타도 !!! 에로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우리민족의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에 대한 환상.착각.세뇌에서 깨어납시다.

미제는 세계최강이 아닙니다.
미제는 처참하게 걷잡을수없이 몰락하고 있습니다.

미제는 우리를 지켜주는 평화수호자가 아닙니다.
미제는 우방 동맹 혈맹이 아닙니다.

미제는 우리의 철천지원수 침략자 적(敵) 입니다.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 시장통료(料)는 단기 등락이 아니라 시장의 큰 흐름을 읽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