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뿌찐대통령 초대로 로씨야 방문 - Kremlin
"
로씨야 뿌찐대통령의 초대에 따라, 김정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 조만간(coming days) 로씨야련방을 공식방문하게 된다.
방문기간중, 량국 대표단 사이의 협의가 이루어진다. 필요하면, 김정은 위원장과 뿌찐 대통령 사이의 일대일 수뇌회담도 이루어진다.
"
주)
세계지배악마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와 그 졸개패거리들이 놀라 발라당 나자빠질 일이다... 그 제국주의 악마무리들이 풀썩풀썩 우장창와장창 무너지고 있다... 그렇게 보면 틀리지않지 싶습니다.
세계도처 정상적인 판단력을 가지고있는 사람.단체.국가들은 두손을 높이 들어 환호하고 뜨거운 지지의 박수를 보낼것입니다. 이 일이 세계인류력사에 있어 무엇을 뜻하는지를 알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세계는 반미.반제.자주 세상을 향하여 힘차게 거침없이 전진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조선(이북)과 로씨야가 있습니다.
개인.단체.국가의 행복은 거스를수없는 "력사적.인류.혁명" 반미.반제.자주 대렬에 한시바삐 합류하는가 못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력사적인류혁명 반미.반제.자주 대렬에 합류하면 행복이고,
그렇지 못하면, 자자손손 영원히 벗어날수없는 인간생지옥 디지탈노예 입니다.
이것이, 있는 그대로의 국제정세이고 현실 입니다.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로씨야련방의 모스크바선언 : 2001년 8월 4일 모스크바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평양을 출발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조선중앙통신》
www.kcna.kp
주체112(2023)년 9월 12일
(평양 9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기 위하여 9월 10일 오후 전용렬차로 평양을 출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당과 정부,무력기관의 주요간부들이 수행하게 된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김덕훈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무력기관의 지도간부들이 김정은동지를 환송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환송나온 당과 정부,무력기관의 간부들과 인사를 나누시였다.
당과 정부,무력기관의 지도간부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안녕과 해외방문성과를 축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수도시민들과 온 나라 전체 인민들의 평안과 사업성과를 축원하시며 뜨거운 인사를 삼가 전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타신 전용렬차는 당과 정부,무력기관의 지도간부들과 환송군중의 뜨거운 바래움을 받으며 출발하였다.(끝)
주체112(2023)년 9월 12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조선중앙통신
www.kcna.kp
North Korean Leader Kim to Visit Russia in Coming Days at President Putin's Invitation
※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