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찐대통령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려는 립장 표명

[뿌찐대통령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려는 립장 표명]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http://www.mfa.gov.kp
주체113(2024)년 3월 26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뿌찐대통령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려는 립장 표명》


로씨야를 정치군사적으로 고립압살하려는 미국과 서방의 책동이 날이 갈수록 횡포해지고있는 속에 최근 뿌찐대통령이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려는 강경의지를 천명하였다.

얼마전 뿌찐대통령은 로씨야 쎄고드냐국제통신사 총사장과의 회견에서 《우리가 실제적으로 핵전쟁에 준비되여있는가?》라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우선 군사기술적견지에서 본다면 우리는 물론 준비되여있으며 우리의 핵무기들은 항상 전투준비상태에 있다.

다음으로 이미 공인된 사실이지만 로씨야핵무력의 3대요소는 다른 어느 나라에 비해 현대적이며 이 분야에서 우리는 미국을 훨씬 앞섰다.

총체적으로 운반체와 탄두의 균형이 보장되여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전문가라면 모두가 알고있다.

계속하여 뿌찐대통령은 무기는 사용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언급하면서 로씨야는 국가존재가 위협당할 경우 그리고 나라의 주권과 자주성이 훼손당할 경우 총사장이 말한것과 같은 무기(핵무기)를 포함하여 임의의 무기를 사용할 용의가 있다고 공언하였다.

특히 뿌찐대통령은 미국이 핵무기사용가능성에 대해 검토하고있다고 경종을 울리면서 만일 미국이 핵시험을 진행한다면 로씨야도 그러한 조치를 취할수 있다는것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강조하였다.(끝)

[뿌찐대통령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려는 립장 표명]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http://www.mfa.gov.kp
주체113(2024)년 3월 26일





※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