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27, 2016

스페인 현금 전쟁 시작 (War on Cash) - 인도 우루과이 호주에 이어

스페인 금융 및 공공서비스 장관 Cristóbal Montoro는 "현금 사용을 줄이기 위한 선제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인도, 우루과이, 호주에 이어 스페인이 현금에 대한 전쟁을 시작했다.

스페인은 앞으로 현금 사용을 더욱 더 어렵게 만들겠다는 것이다.
모두가 보는 바와 같이, 혼란이 커지고 있다. 이른바 페이크-뉴스(fake news)에 대한 공격이 시작되고 연이어 현금 금지 (cash ban)가 시작되자 많은 사람들이 충격에 휩싸이고 있다.

우리는 벌써 몇 년 전 부터 서방국가들에서 사회적 혼란이 갈수록 커질 것이라고 분석해 오고 있다. 세계화(globalism)는 대중들의 뜻에 따라 투표로서 결정된 것이 아니라 (세력의) 강압에 의한 것이고, 광범위한 사회적 혼란은 세계화 세력 (globalist)의 도구로 되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표적으로 삼은 독립적인 대안 언론에 대한 공격과 함께 현금 금지 (cash banning)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그것은 사회적 혼란과 불만을 광범위하게 확산시키기 위한 그들의 거대한 일련의 노력 가운데 일부이다.

사람들은 현금에 대한 전쟁과 독립언론에 대한 공격으로 그들의 정체가 물위로 드러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단지 더욱 더 크고 깊은 차원의 세계화주의(globalism) 전략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대중들은 현금 금지가 어떤 결과로 이어지는 지에 대하여 알지 못할 것이다. 주류언론들은 이에 대한 내용을 보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Gold War)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캐시리스 소사이어티 Cashless society 현금금지사회
>> 애플의 목표 : 현금 죽이기 (Killing Cash)

Breaking News on the War on Cash: Now Spain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