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값과 유로환율 - 네덜란드 총선, 프랑스 대선: 세계적이고 극단적인 대 혼란 (Absolute F*cking Chaos)을 보게 될 것 - Victor Sperandeo

사람들이 과소평가하고 있는 것이 있다. 3월 15일에 네덜란드 대통령선거가 있고, 이어서 한 달 뒤에는 프랑스 대통령선거가 있다.

네덜란드 대선가도를 달리고 있는 있는 헤이르트 빌더르스 (Greert Wilders)가 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다. 그는 지금 "무슬림은 그들의 국가에서 살아야 하며 네덜란드에 오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하여 체포되었지만, 선거에서 당선될 것이고, 네덜란드를 유럽연합에서 탈퇴시킬 것이다.

프랑스에서는, 우세를 보이고 있는 마린 르펜 (Marine Le Pen)이 대선에서 당선될 것이고, 그녀 또한 프랑스를 유럽연합에서 탈퇴시킬 것이다. 유럽연합(EU)은 프랑스와 독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러니 프랑스 없는 유럽연합은 있을 수가 없는 것이다.

유로(Euro)화는 사라질 것이고, 유럽연합 나라들은 제 각각 자국의 화폐로 되돌아 갈 것이다. 그 결과로 벌어질 상황은 총제적이고도 철저한 대 혼란이며 세계적인 경기침체가 될 것이다. 유럽연합(EU)은 끝장이 난 것이고, 전세계는 유럽연합 붕괴에 따른 충격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한 충격의 한 예를 들자면, 이탈리아 등과 같은 나라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극단적인 인플레이션이 일어 날 것이다. 또한 그렇게 되면, 미국 주식시장은 어떻게 되는가. 전세계적인 경기침체가 올 것이므로, 사람들은 미국 주식을 더 이상 사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말하지 않지만, 3월 15일에 말 그대로 극단적인 대 혼란 (Absolute F*cking Chaos)이 시작될 것이다. 사람들은 서민대중주의 운동 (populist movement)을 통하여 세계화주의(globalist movement)에서 벗어나고 있다. 27개 유럽연합 국가들이 자국의 윤전기를 돌려 자국의 돈을 찍어 내기 시작하면, 그것은 그 자체로서 대 혼란이 될 것이다.

나는 금(Gold) 매수 포지션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100%다. 세계가 그러한 대 혼란에 빠지는 상황에서는 금값이 반드시 올라 갈 것이다. 그러한 상황이 드러나기 시작하면, 금에 대한 수요가 극단적으로 일어날 것이다. 금시장이 벌써부터 들썩이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 be(is, are ...) toast : 오븐에 올려진 빵과 같은 신세나 상황이라는 비격식적인 말로서, 붕괴, 파멸, 패배 등을 뜻함.

>> 유로화 (ERUO)는 18개월 안에 붕괴될 것 - 트럼프의 EU 대사 예상자 테드 멜록 Ted Malloch 
>> 2017년 최대 이슈는 유로 (euro) 붕괴 - Victor Sperandeo
>> Nexit [넥시트] Hollandexit [홀란덱시트] Frexit [프렉시트] 

ALERT: Former Soros Associate Just Warned We Are About To Witness ‘Absolute F*cking Chaos’ Across The Globe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