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HSBC은행 고객 데이타 미국에 제공

스위스 당국은 HSBC은행 계좌 정보를 미국 세무당국에 넘겨주기로 합의했다.

HSBC 스위스지점은 조세회피 관련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음을 인정하고 수천만달러의 벌금을 물었다.

스위스 정부는 자신의 계좌정보를 미국 국세청(Internal Revenue Service : IRS)에 넘기는 데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이의제기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겠다고 발표했다.

2016년 4월, 미국 조세당국이 스위스 연방조세당국에 계좌정보를 요구함에 따라 HSBC은행은 이전에 고객이었던 대부분의 계좌에 대한 모종의 파일(files)을 스위스연방조세당국 (Swiss Federal Tax Administration :SFTA)에 제출했다.

>> HSBC =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HSBC Holdings plc)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둔 다국적 은행 및 금융회사

Switzerland to give US HSBC bank client data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