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과 은으로 이동하는 대규모 자금 - Bill Haynes

올 해 들어 금과 은이 많이 올랐다. 올 해 고점에서 조금 내려 오기는 했지만, 금값은 년초 대비 24% 상승한 상태에 있고, 은은 40% 상승해 있다.

귀금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유 가운데 하나는 유럽중앙은행 (ECB)의 양적완화 (QE) 정책 실패이다. ECB는 유로존의 경제를 활성화 하겠다며 매 달 800억 유로를 집행해 왔지만 효과가 없다. 그에 따라 이러한 양적완화 정책의 지속성과 양적완화 규모 확대에 대한 의구심이 폭넓게 확산되고 있다.

ECB는 1조7천억 유로를 책정하여, 2015년 3월 부터 지금까지 1조 유로 이상을 집행하였지만 그들이 말하는 인플레이션도 일어나지 않았고 경제성장도 되지 않았다. 웃기는 (ridiculous) 것은 중앙은행 기획자들은 인플레이션을 경제성장과 동일시한다는 점이다.

ECB는 지금 딜레마에 빠져있다. 더 이상 사들일 채권이 없다. 유럽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나라는 독일이고, 독일 국채가 ECB 규정에 부합한다. 시티뱅크는 오는 11월이면 ECB가 사들일 수 있는 독일 국채가 더 이상 없을 것으로 보고 있고,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연말까지는 남아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러면 그 다음에는 어쩔텐가?

결론적으로, 올 해 금값과 은값이 오른 것은 막대한 돈이 귀금속 시장으로 이동하였음을 말해 주는 것이다. 양적완화가 계속되면, 언젠가는 물가가 더 높이 오르기 시작할 것이다. 그게 언제일 지를 알면 좋겠는데, 그건 알 수가 없다.

Serious money moving into gold and silver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