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주요 추세(Trend) 전망: 금시세 치솟을 것 - Gerald Celente

미국전역은 물론이고 세계도처에서 강력한 지정학적 경제적 추세가 터져 나오고 있다.

미국은, 최근 며칠 사이에, 시리아에 대량의 미사일공격을 퍼부었고, 아프가니스탄에는 이른바 "폭탄의 어머니"라 불리는 최강의 폭탄으로 폭격을 가했고, 전세계에는 이북과의 핵전쟁 우려를 고조시켰고, 소말리아에 대한 군사작전 개시를 선포하였고, 이란이 탄도탄으로 이스라엘을 위협한다고 주장하면서 보복을 경고하였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베네주엘라에 이르기까지 반정권시위가 고조되고 있으며, 터키에서는 독재에 대한 두려움이 고조되고 있고, 유로존에는 브렉시트(Brexit)에 대한 우려가 만연해 있으며, 루마니아(Romania)에서는 대규모의 반정부시위가 일어나고 있고, 우크라이나는 일촉즉발의 전쟁위기 상황이고, 중국은 미국의 한국 사드배치에 대한 보복으로 무역제제를 가하려 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투자자들은 지금 다시 한 번 "위험 Risk"을 생각하고 있다.
프랑스 대선결과를 빌미로 하여 세계 주식시장이 강한 상승을 보였지만, 한편으로는 미국 주식시장이 명백하게 과대평가되어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지난 1 주에만 미국주식펀드에서 145억달러의 자금이 빠져나갔다. 이 수치는 최근 82주 기간에서 최대 규모이다.

미국의 저등급 자동차담보대출 부실은 폭발직전에 있고, 주식시장의 큰 하락반전에 대한 경고 신호가 번뜩이고 있다. 

추세연구소에서 이미 이야기 했듯이, 그러한 모든 것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면, 그들은 실제 전쟁으로 몰고 갈 것이다. 냉전상태가 실제 전쟁으로 이어지든, 테러가 일어나든, 어찌되든 간에 주식시장은 무너질 것이고, 반면에 금시세는 높이 치솟을 것이다.


>> Venezuela Formally Begins Process to Exit 'Interventionist' OAS
>> 35 Million-Strong Stike Against Temer’s Neoliberal Reforms Brings Brazil to a Halt
>> Canada planning for war with North Korea


Gerald Celente Just Released Fourth Major Trend Forecast For 2017!
전문가 전망은 이름 있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핵심부분만 요약한 것입니다. 자주 살펴서 의견 변화의 흐름을 읽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