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밀(wheat) 수출국 1위 자리 탈환 전망

지난 해 7월부터 올 해 1월까지 4천8백만톤의 곡물을 수출하였으며, 올 해 곡물 생산량은 1억2천만톤으로 예상된다.

올 해 밀 수출량은 작년의 3천5백5십만톤 보다 훨씬 많은 4천5백만톤으로 예상되며, 작년에 미국에게 빼앗겼던 세계 최대 밀 수출국 지위를 올 7월까지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러시아는 알제리(Algeria), 요르단(Jordan), 이집트(Egypt), 레바논(Lebanon), 터키(Turkey), 이란(Iran) 등등으로 곡물을 수출하고 있으며, 사우디 아라비아는 러시아 곡물 수출의 중동지역 허브(hub)가 되겠다고 선언하였다.

러시아는 현재 유럽지역 곡물시장의 12퍼센트를 점유하고 있으며, 조만간 인도네시아와 타이랜드(태국) 그리고 멕시코를 포함한 라틴아메리카 나라들에 대한 수출도 확대할 예정이다.


>> 러시아, 세계 최대 밀 수출국가로 부상
>> 러시아, 곡물이 금, 석유 등 원자재 수출을 앞지를 것

부연: 곡물 5천만톤이면 어느 정도인가?
골목을 다니며 배달을 하는 흔히 볼 수 있는 화물차의 적재량이 1 톤이므로, 그런 화물차를 가로 100 대씩 100 줄로 모아 놓으면 1 만대이니까 1 만톤이고,  1 만대씩 모아 놓은 화물차집단이 5천 개면 5천만톤...

Russian grain exports near record of 50mn tons:RT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