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핵태세검토보고서 (NPR), 냉전적 군비경쟁시대 회귀

트럼프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말이라고는 전쟁 파괴 학살... 따위 일색이고, 하는 일이라고는 핵무기로 무장한 군사무력집단을 세계도처에 밀어 넣어 온통 전쟁위기를 극대화 하는 것 뿐입니다.

상황과 현실이 이러하니, 트럼프가 맡은 임무는 세계를 핵전쟁으로 몰고 가는 것인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고, 트럼프 무리들이 노리는 것은 무엇인가...를 헤아려 보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74쪽에 이른다는 핵태세검토보고서라는 것의 내용을 한 마디로 하자면,
(1) 핵무기 첨단화 및 실전화에 박차를 가하고
(2) 상대방이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핵무기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핵무기 사용 제한 요건을 대폭 축소 또는 사실상 핵무기 사용제한을 해제 하는 것임은 삼척동자도 알 만큼 명백해 보입니다.

이것은 결과적으로 무엇을 뜻하는가...?

아마도, 세계를 다시 군비경쟁(軍備競爭)으로 몰아 넣고,

그렇게 되면, 세계는 냉전시대로 회귀하여 핵전쟁 공포 분위기에 휩싸이게 되고,

결과적으로는, 그들의 전횡적 지배력이 강화될 것이고, 또한 이른바 금융카르텔과 군산복합체(전쟁군수물자 독점 기업군)는 또 다시 큼직하고 튼튼한 돈방석을 깔고 앉게 되지 않겠는가.... 짐작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행태의 본질은, 지구를 수 백 번을 깨고도 남을 핵무기를 들이대어 세계를 공갈협박하면서, 침략 전쟁 파괴 국가전복 학살 암살 유린 약탈 수탈 등의 천인공노할 죄악적 삶을 바탕으로 하는 제국주의를 하늘처럼 신봉하고 있음과 그 본성은 절대로 바뀌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백하게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류사상 최악의 범죄무리인 미제국을 지탱해 오던 달러패권은 이미 오래전에 몰락하였고, 이제는 핵무기를 마음대로 휘두르며 세계를 유린할 수도 없게 된 현실에 비추어 보면, 트럼프가 발악적으로 발버둥을 치면 칠 수록 더욱 더 깊은 수렁으로 빠져 들어 가는 결과로 될 것임은 자명해 보입니다.

온갖 음흉한 흉계로 재기를 위한 시간 벌기를 하려 하겠지만, 이미 때는 늦었다 싶습니다. 이미 무너져 내리고 있는 미제국이 소생할 가능성은 아예 없어 보이고, 역사상 여러 제국들의 몰락에 비추어 보면 그 결과는 더욱 분명해 지는 것 같습니다.

입만 열면 침략, 전쟁, 파괴, 학살, 유린 ... 따위를 발광적으로 떠들어 대고 있지만, 특히, 아시아에서의 전쟁 운운은 가당치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평화와 정의를 악용하여 흉악하고 음습한 흉계를 꾸미면서 침략 기회를 만들려고 지랄발광적으로 돌아 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떠하든, 미군산복합체와 은행카르텔 주식 시세가 어떻게 움직일 지 흥미롭습니다.

ㅇ 핵태세 검토 보고서 (NPR : Nuclear Posture Review) : 미국 핵무기 정책의 골격을 설정하는 문서이며, 이 문서에 기초하여 핵정책 및 예산이 결정/집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음.

ㅇ 군비경쟁 (軍備競爭, Arms Race [암스 레이스]) : 전쟁을 목적으로 하는 무기, 장비, 시설 등에서 지배적 지위를 차지하기 위한 국가들간 의 군사력 경쟁

Latest US Nuclear Doctrine May Lead to Renewal of Arms Race (SPTNK)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