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달러 환율 전망 EUR USD: 시장통료

유로달러환율 (EURUSD)이 지난 번에 이야기 한 것 처럼 1.185 선에서 일단 하락을 멈추었습니다. 단기적인 흐름이 하락으로 돌아 섰으므로, 상승 보다는 반등을 생각해야 할 듯 합니다.

반등의 1차 저항선은 1.21 선으로 보이고, 아주 강한 반등이 온다 하더라도 1.22를 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순간적으로 강한 반등이 나오면, 매도의 시각에서 헤아리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1.185선이 일단 지지선으로 작용하고 있지만, 좀 약해 보입니다. 흐름을 조금 더 보아야 알 수 있겠지만, 1.16 선까지 하락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유로 달러 환율 일간 그래프, EUR USD, Daily chart]

호주 달러 환율 (AUD USD)은
흐름 자체가 아래로 꺾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반등의 저항선은 0.765 정도로 보입니다. 호주달러는 출렁임이 심한 특성이 있으므로 감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등 뒤에 하락을 할 경우에 지지선은 0.72 정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캐나다 달러 환율 (USD CAD)이
쉽사리 올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금 시세가 팽팽하고, 원유시세가 올라가는 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더라도, 결국은 더 올라 갈 것으로 짐작됩니다. 1.32 선이 방향을 가를 중요한 선이므로, 그 때 까지는 지켜 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금 시세, 은 시세는
아래 위로 갇혀 있어 당분간 큰 변동은 어려워 보입니다.  트럼프와 서방제국주의가 입으로는 평화니 대화니 떠들어 대면서, 실제 행동은 전쟁으로 몰아가고 있고, 이는 금값의 튼튼한 받침대로 되고 있음은 주지하는 바와 같습니다.  금값 보다는 은값이 출렁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원유시세 (WTI)는
상황이 이전과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올라 갈 것으로 보이고, 시세 흐름도 흔들림 없이 깔끔합니다. 순간적으로 떨어지면, 그것은 좋은 매수 기회로 되지 싶습니다. 지속적으로 하는 이야기이지만, WTI는 적어도 78.0 달러 이상으로 올라 갈 것으로 보입니다.

금광 은광 주식 가운데서 관심이 가는 종목들입니다.
골드 리소스 (NYSEAMERICAN:GORO, Gold Resource Corp.)
퍼스트 마제스틱 실버 (NYSE: AG, First Majestic Silver Corp.)
팬 아메리칸 실버 (NASDAQ:PAAS, Pan American Silver Corp.)
로얄 골드 (NNASDAQ:RGLD, Royal Gold Inc.)
아이 엠 골드 (NYSE: IAG, IAMGOLD Corp.)
뉴몬트 마이닝 (NYSE: NEM, NewMont Mining Corp.)

시장통략은 시장의 흐름을 추적해 보려는 것입니다. 전문적인 분석에 의한 것이 아니며, 실제 거래나 투자 목적이 아닙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