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조지 소로스의 '오픈 소사이어티 재단' 활동 정지 - Bernadett Szabo

조지 소로스 (George Soros)의 오픈-소사이어티-재단 (Open Society Foundation)이 헝가리에서의 황동을 정지했다.

헝가리 총리 오르반 빅토르(Viktor Orban)는 '헝가리에 해악적인 반정부 활동을 하는 단체들에게 자금을 지원하고, 헝가리 내정에 간섭하는 소로스재단과 여타 반-헝가리 활동을 하는 민간단체(NGO)들의 활동 목표'에 대하여 지적하였다.

헝가리 최대 정당인 '헝가리 시민동맹당 (= 청년민주동맹당, Fidesz party)은 "그들은 우리의 선거 결과를 부정하며, 무한정적인 자금을 지원받으며, 헝가리에 해악적인 온갖 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밝히면서, '소로스 활동 중지 법,Stop Soros Act’ 입법안을 발의 하였다.

기독교인민민주당(Christian Democratic People’s Party : KDNP)의 Andras Aradszki의원은 '사탄 소로스 음모(Satan’s Soros plan)에 맞서 싸우는 것은 기독교인의 의무'라고 밝혔다.

소로스의 오픈-소사이어티-재단은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1984년부터 헝가리에서 활동을 개시하였고, 년간 9억4천만달러($940 million) 의 자금을 쏟아 붓고 있다. 소로스는 한 때 사탄(Satan [세이턴] 악마)에 비유되기도 하였으며, 헝가리의 독립성과 주권국가의 가치를 파괴하려 하는 것으로 인식되었다.

주) 서방금융카르텔과 제국주의를 달가와 할 사람은 (그 놈들에게 빌붙어 돈 명예 권력 따위를 움켜쥔 자들과 그들이 던져주는 돈 몇 푼에 목을 메고 사는 얼간이들을 빼 놓고) 아마도 없을 것 같습니다. 국가들 또한 마찬가지 일 것 같습니다.

 지구상에는 200 여 나라가 있다고 하지만, 그 세력에 당당히 맞서 싸워 나아가는 나라는 불과 몇 나라 뿐인 것으로 보이고, 그 가운데 하나가 헝가리인 듯 합니다.

헝가리의 지도자가 외세로부터의 간섭을 물리치고, 노예가 아니라 주인으로서 사는 자주권을 소중히 하며, 현란한 말이나 행사치레가 아니라,  당당하게 실천해 나아갈 수 있는 힘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헝가리 사람들의 얼이 밝게 깨어 있고, 그래서, 그러한 지도자를 알아 보고, 그러한 지도자를 믿고 따르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한, 헝가리 지도자는 자주권을 소중히 하는 민중의 힘을 믿고, 민중과 함께 함으로써, 그 세력들과 맞서 싸울 수 있는 힘을 얻을 것임은 물어 볼 필요도 없이 자명한 일일 것입니다.

>> 헝가리, 로스차일드 은행 폐쇄에 승리한 유럽 최초의 국가
>> 경제위기가 시작되는가? 헝가리 런던 보관 비축금 자국으로 환송 - Tamara Abdul Hadi
>> 로스차일드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Sean Adl-Tabatabai

George Soros’ Open Society foundation ends operations in Hungary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