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채와 금값 14000달러, 금/석유 담보, IMF SDR / 암호전자달러-크립토달러 - Egon von Greyerz

각국 중앙은행들은 인류역사상 있어 본 적이 없는 어마어마한 거품을 만들어 놓았다.

그 거품은 몇 년 안에 터질 것이고, 그들의 손에는 그 거품 붕괴에 대처하여 인류를 구할 방도가 전혀 없다.

그들이 알고 있는 것은 오로지 한 가지 뿐이다. 그들은 종이 돈을 무한정적으로 찍어 내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이자율을 짓누르려 할 것이다.

지금도 감당하기 어려운 빚더미 문제를 더 큰 빚더미로 풀겠다는 그들의 방식은 다가오는 위기에서는 전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물론, 미연준(fed)과 각국 중앙은행들은 그러한 사실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연준이 달러가치를 90% 까지 하락시킨 다음에, 달러를 금(gold)이나 석유(oil)로 담보하려 하는 것이다. 달러를 금과 연계시키게 되면, 금값은 약 14,000달러 정도가 될 것이다.


그들은 IMF(국제통화기금)의 특별인출권(SDR)이나 전자달러(Cryptodollar)를 발행하여 연계시키려 할 것이다. 그렇게 하려면, 그 이전에 그들이 미리 작업해 놓아야 할 일은 무엇인가.

세상 사람들로 하여금, 미국 부채 문제는 새로운 화폐를 발행함으로써 해결될 수 있다고 믿도록 만들어 놓아야 한다.

그러면, 그러한 계략이 먹혀들 것인가. 중국과 러시아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또한, 중국과 러시아는 미국에게, 달러를 금으로 담보하기에 앞서, 미국이 보유하고 있다는 8,000톤의 금괴를 실제로 증명해 보이라고 요구할 것이다.

미국이 금괴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그 가운데 실물 금괴는 불과 얼마되지 않을 것이므로, 그 실제 상황이 드러나면, 세계 금융시장은 대 혼란에 빠지게 될 것이다. 새로운 전자달러를 발행한다고 하더라도, 전자달러는 붕괴될 수 밖에 없다.

그 결과는 무엇인가. 하이퍼-인플레이션이다. 결국에는 인류 역사상 겪어 본적이 없는 최악의 금융위기를 보게 될 것이다.

여러 차례에 걸쳐서 개요를 설명한 바와 같이, 통화붕괴와 빚더미 폭발은 절대로 피할 수 없다. 반드시 겪게 되어 있다. 문제는 그 시점이 언제인가 하는 것, 그 하나 뿐이다.

>> 선진국들의 근본적인 통화정책 변경 임박 신호 - 잭슨홀 모임
>> 헝가리, 로스차일드 은행 폐쇄에 승리한 유럽 최초의 국가

>> 로스차일드 수중에 있는 중앙은행을 국유화 하려는 푸틴 - Sean Adl-Tabatabai
>> 로스차일드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2018년 세계 시장을 뒤흔들 것 - Egon von Greyerz

>> 몇 달 앞으로 다가온 역사상 최악의 세계적 위기 - Egon von Greyerz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Egon von Greyerz

>> 현금(cash)에 대한 전쟁에 이은 금(gold)에 대한 전쟁 - Streetwise
>> 다가오는 금에 대한 전쟁 (War on Gold)과 이미 끝난 현금에 대한 전쟁 (War on cash) - Jim Rickards

< 첨부: 좋은 내용입니다. 많이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영어 조기교육으로 얻은 것은 무엇인가? 겨레말과 얼을 짓밟고 나라 경제를 망쳤다 

Greyerz – Massive $14,000 Gold Revaluation May Be Only Way Out For U.S.
시장단신은 시장 저변의 흐름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가운데서 깊이 헤아려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는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